여행일기/스페인

뚜벅이의 마요르카 여행! 꼭 가봐야 하는 스페인 칼로데스모로 바다 방문기

긁적긁적레존드 2024. 7. 7. 10:21
반응형


스페인 마요르카의 유명한 관광지
바다가 너무 아름다운
칼로데스모로에 왔습니다

이름이 헷갈려서
그동안... 칼데모로스라고 적었었네요?
ㅎㅎㅎㅎㅎㅎ
귀찮으니 수정은 하지 않습니다



너무 아름답죠?
실제로도 그림같습니다  
사진작가의 사진으로 더 유명한 곳인데
실제로 보면... 더 아름답습니다

근데 뭐 평화롭고 그러진 않습니다
일단 바람이 미친듯이 불어서
머리가 사방으로 날리고요
수영을 해야 의미있는 곳인데
내려가는 길이 험하고
전 수영을 할 생각은 없었어서 ㅎㅎㅎㅎ
구경만 하고 왔어요



요 흙길을 내려갈 자신이 없어서
위에서 구경만 했습니다
전 수영도 못하고 물도 무서워함...
근데 여긴 왜 간걸까 싶긴 함

보통 렌트카로 많이 오시는데
유랑에서 십마넌 넘는 택시비나
렌트카 비용 뿜빠이 해보려고
검색하다가 마땅히 일정 맞는 사람도 없고
낯도 많이 가려서

그냥 버스타고 가자!하고 버스타고 갔습니다
가는 길이 아주 고됐는데...
이건 또 다음에 포스팅 할게요



수영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아주 좋아하실 곳입니다
자연 그 자체입니다
웅장하고 너무 아름다워요

한국처럼 휴양지 근처에
편의점이니 뭐니 이런 가게 아무것도 없고
동네에도 아무것도 없는게 또 매력인
동네입니다...

오로지 바다뿐


신나게 구경하고
버스 오래오래 타고 돌아왔네요
사실 마요르카는 칼로데스모로 보려고
가는 것도 커서
수영은 안했지만 간 거 자체는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기회가 되면 꼬옥 가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