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맥주리뷰] 제주 위트 에일 내돈내산 시음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0. 14.
반응형


마트에 갔습니다 오랜만에
그러면서 이제 맥주 코너를 둘러보는데
맥주 종류가 아주 후덜덜 하더라고요
종류 많은거야 알고있었는데 마트에서 보니 훨씬 더 다양한 맥주가 저렴하게...
고민하다가 제주맥주위트에일캔을 하나 겟 했습니다
편의점에서 사면 4500원인데 마트에서 사니 훨~씬 싸고 좋네요

반응형




옆에 이런 걸 팔더라고요
6캔에 귀여운 한입잔 두개나 줘서
이걸 살까 싶었는데 전 차가 없고
집까지 들고 갈 자신이 없어 만지작 만지작 하다가 패스 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걸 구매하시는 것이 나을 듯 하네요



딱 한캔 사와서 까보았습니다
저는 밀맥주파인듯 하여 특별히 밀맥주로 골랐어요
게다가 제주 귤껍데기도 들어갔다고 하고 향료를 안넣고 만들었따 하니 기대가 되었지요




요기 딱 써있네요

제주위트에는 향료가 없고
제주햇감귤피로 산뜻한 풍미를 더한다
캬캬캬 맛도리





제주 위트 에일의 성분확인을 원하시는 분들 보시라고 찍어보았습니다
맥주를 알지는 못하고 먹을지만 알다보니...
봐도 이게 뭔가 싶네요





잔에 꼴꼴꼴 따라보았습니다
전용 맥주잔인척 하지만 사실 소품으로 쓰고 남아서 집에 가져왔던
다이소 출신 와인잔 녀석입니다 ㅎㅎㅎ
얘를 가져오고 쓸일이 있을까 싶었는데
맥주 포스팅할 때 찰떡이라 여러모로 애용하고 있네요

제주 위트 에일 색깔은 조금 진하고 탁해요
저는 맑고 투명한 거 보다 진하고 탁한 색이 더 예쁘더라고요
뇌피셜 진국 맥주 느낌 ㅋ





마셔보니 생각보다 더 산뜻하네요
산뜻한데 뭔가 저는 감귤피 맛이 많이 날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니었어요 ㅎㅎㅎ
향이 아주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근데 제 입에만 그런가 뭔가 텁텁함도 남는 것 같기도 하고...
이게 감귤피의 영향인가?



저는 밀맥주를 고르면 대부분은 실패가 없는듯 했습니다 ㅎㅎㅎ
상큼하니 맛있네요 조금 끝맛이 텁텁한 거 빼면 꼴꼴 잘 비워지더라는요...




오늘은 찹쌀 라티오와 함께 맥주를 조져주었습니다
라티오는 요즘 제가 빠져있는 중국간식인데 맥주안주로 찰떡입니다
제주위트에일은 상큼~쓰 맥주라 라티오와도 잘 어울리네요

요렇게 해서 혼술 후기를 끝내겠습니다
혹시 맥주 안주로 제가 같이 먹은 찹쌀 라티오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서 봐주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