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맛집] 홍대 골목 닭갈비 맛집 <닭대장>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1. 27.
반응형


홍대의 닭갈비 맛집 닭대장에 왔습니다
경의선 숲길 쪽 철길에 숨겨진 맛집입니다
지금 알았는데 닭요리 대장이라 닭대장이네요
<닭대장>은 홍대에 은근 없는 닭갈비 맛집 중 하나 입니다

내돈내산이라기보다는 선배님 돈 선배님 산 입니다
얻어먹었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가게에는 대여섯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조금은 허름한 외관에 비하면 내부는 깔끔한 편입니다




메뉴판입니다
100프로 국내산 내장 신선육을 사용해 조리한다고 하네요
원래같으면 기본 닭갈비를 먹었을텐데 오늘따라 치즈가 땡겨 치즈 닭갈비를 밀었습니다 ㅎㅎㅎ
우동사리도 빼먹을 수 없지요
눈꽃치즈 닭갈비 3인분 갑니다




기본반찬입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함께 미역국 콩나물등이 기본 반찬으로 나옵니다
반찬이 아주 깔끔했어요
닭갈비 먹는데 미역국도 빠지면 아쉽지요
미역국도 열심히 퍼먹었습니다




눈꽃치즈 닭갈비 3인분이 나왔습니다
저는 보통 원형 닭갈비에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평범한 보통 닭갈비를 생각했는데
못봤던 비주얼로 나와서 조금은 당황했습니다 ㅎㅎㅎ
눈꽃치즈가 녹으면 닭갈비를 찍어먹는 형식이었습니다



언뜻보면 닭갈비가 적어보여 걱정이 되었는데요
셋이 먹으니 또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눈꽃치즈가 녹으면 퐁듀마냥 닭갈비를 찍어드시면 됩니다
매콤하니 적당히 간이 배어 맛있었습니다
장점은 다 익혀져 나와서 치즈만 적당히 녹으면 먹어도 된다는 점이었어요



선배님이 막걸리를 추가해주셨습니다 ㅎㅎ
저는 술 마실 생각은 없었지만 선배님이 시켜주셨길래 감사히 받아먹었습니다
국순당 막걸리는 또 처음인데 닭갈비와 먹으니 조화가 나름 좋았습니다
장수 막걸리 맛 보다는 지평 생막걸리 맛에 가깝습니단



닭대장의 한 상 차림입니다
반찬도 다양하고 닭갈비 맛이 깔끔해 맛있게 먹었습니다
셋이서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양도 그럭저럭 부족하지 않게 먹었습니다

홍대에서 닭갈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닭대장>에서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홍대에서 닭갈비집을 몇군데 다녀봤는데 그중에서는 가장 깔끔하게 음식을 하는 곳입니다
추천드리겠습니다

 

 

2023.09.03 - [맛집] - [홍대맛집] 육회랑 연어를 저렴하게 무한리필로! <육회바른연어> 내돈내산 후기

 

[홍대맛집] 육회랑 연어를 저렴하게 무한리필로! <육회바른연어> 내돈내산 후기

홍대 앞 를 다녀왔습니다 제 기준 가장 깔끔하고 구성이 다양하며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그야말로 가성비가 좋아요. 근데 다 제쳐두고도 육회는 제가 사랑하는... 술안주입니다 ㅎㅎㅎ

grggrg.tistory.com

2023.06.09 - [맛집] - [홍대맛집] 산울림소극장 근처 신상맛집 오복명가 순대국 내돈내산 후기

 

[홍대맛집] 산울림소극장 근처 신상맛집 오복명가 순대국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먹을지만 아는 긁적이 입니다 이번에는 연지 얼마 안된 곳을 알려드리고자 해여 바로 오복명가 순대국입니다 순대국이나 국밥을 먹으려면 바글바글한 홍대 정문쪽으로 가야했는데

grggr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