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역 빠른식사 밀면맛집 <고메밀면>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7. 1.
반응형


부산역에 왔습니다
거의 처음 왔습니다 부산에...
부산에서 한 30분의 여유 시간이 있어서
밀면을 먹어보고 싶어
부산역에서 제일 가깝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찾았는데요



부산역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고메밀면이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식사시간이 아니라 빠르게 흡입 가능할 것 같아
안심이 되었습니다





8500원짜리 육전 물밀면을 시켰습니다
밀면도 몇번 먹어보지 못했는데
부산에서 먹는다니 감격스럽네요



따끈한 육수가 나와줍니다
육수는 제가 엄청 좋아하는 육수인데
시판인지 가는 곳 마다 맛이 같습니다
오히려좋아~!

저는 이 맛 ... 매우 좋아해서
신나게 마셨습니다
뜨끈하게 육수로 속 데우고 나면



기본반찬인 쌈무?와 함께 등장한 이것




바로 육전물밀면입니다

제가아는 밀면은 면이 노란색인데
여기는 고구마였나...? 암튼 뭘 써서 면을
만드셔서 냉모밀마냥 면이 까만색입니다
뭐 맛만 좋으면 되니 괜찮습니다
음식이 빨리나와 좋네요
기차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마음이 급하거든요...

비주얼은 상당히 먹음직스럽네요



휘휘 저어 먹어줍니다
면이 참 쫄~깃하고 맛이 좋습니다
육전이 있어 고기 씹는 맛도 나고
한그릇 알차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냉면만 먹어봤지
물밀면은 몇번 먹어보지 못해
맛 비교는 어렵지만
아이스면을 상당히 좋아하는 저로써는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거슬리는 게 없었어요



육전도 제법 풍성하게 들어있어
면을 호록 먹어주고
감칠맛 레전드인 국물 좀 마셔주고
하다가 하나씩 입에 넣으면
그리 고소할 수가 없습니다 ㅎㅎ

부산역 근처에서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밀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부산역 가까이에 있는
고메밀면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가게도 넓고 쾌적하고
자리도 많아서 좋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