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탕후루리뷰] 무인 편의점 샤인머스캣 & 제주감귤 시중제품 탕후루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8. 31.
반응형


편의점이라고 하나요 여길?
과자 많이 파는 무인 가게인데요
아이스크림도 팔고... 암튼 시중에서 파는 탕후루 후기입니다

요즘 이런 무인 과자 가게가 많이 늘어나면서
과자나 뭐 젤리, 아이스크림 다양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데요
탕후루도 파는지 몰랐어요... 암튼 팔아서 사왔습니다


요즘 탕후루 인기가 좋아서인지 거의 탕후루용 냉장고가 따로 있네요
시중에 파는 탕후루는 유튜브 후기로만 봤었는데 궁금했습니다
탕후루도 이제 순혈보다는 다양하게 나오네요

뭔 토피넛 초코탕후루...
레인보우 초코탕후루...
아이스 제주감귤 탕후루...

이 중에서 저는 뭘 샀을까요?



네... 아이스 제주감귤 탕후루와 샤인머스캣 탕후루를 픽했습니다
초코 탕후루 이런건 아직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고요
왕가 뭐 이런 가게들보다 일단은 신뢰가 덜 가므로
메뉴는 많이 먹어본 걸로 구입 ㅋ



가격은 4500원입니다
거의 뭐 왕가탕후루 가게에서 먹는 것 만큼 돈 내야 합니다
샤인머스캣부터 까봅니다



두줄이 들어있네요!
이게 왕가 탕후루랑 뭐가 다르지? 싶었는데
같은 가격에 양이 두배

양이 많은 건 항상 칭찬해야합니다
포장지에 있는 색깔과 제가 아는 샤인머스캣 컬러가 아니지만 일단 흐린눈 하고 와앙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나름 탕후루 느낌이 납니다
꽝꽝 얼린 샤인머스캣에 설탕 발라 얼린 맛...
(사실 그것이 탕후루이긴 한데...)
뭐 요즘은 일부러도 얼려 먹는다는데
암튼 맛있냐? 하면 맛이 없진 않아요 먹을만 해요

근데 왕가에서 한줄 먹을래
편의점에서 두줄 먹을래? 하면
왕가 갈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귤탕후루 가성비가 좋아보이네요
귤 탕후루 왕가에서 사면 한 조각씩 꽂아놔서
귤 반의반의반개 먹는건데
여긴 두줄에 뭉탱이로 껴놨나봐요

호감입니다



귤 흰부분을 제거했네요?
귤 통조림 같은 그런 비주얼입니다
먹기도 전인데 끈적~끈적~합니다
녹은 것도 아닌데...

물티슈가 들어있길래 왜 주지? 했는데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꽝꽝 얼린 귤맛이 납니다
너무 당연하지만 그것 밖에는 설명할 말이 없어요
근데 이거 설탕이 잘 굳지 않나봐요
먹으면 녹아서 설탕이 끈적끈적합니다 ㅠ

애매한데... 그냥 겉에 설탕물 바른 얼린 귤입니다
샤인머스캣은 그나마 탕후루 느낌을 내긴 했는데
이건 정말 설탕물 바른 얼린 귤 입니다

다시 사먹을래? 하면 흐음... 입니다
왕가먹을래 이거먹을래? 하면
한조각씩 꽂혀있어두 왕가를 먹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그리 추천하진 않지만 둘 중에는 샤인 머스캣이 더 나아요...
탕후루는 요즘 많이 만들어 먹던데
그게 나을수도...


암튼 결론은
둘다 먹고나서 이를 닦지 않으면 안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엄~~청 달아요



네 그렇습니다
먹어봤다 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저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