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역맛집] 서울역에서 양식 먹고 싶을 때 가는 곳! 서가앤쿡 신메뉴 내돈내산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9. 12.
반응형


오늘은 서울역에 왔습니다
서울역 항상 오면 밥 뭐먹을지 진짜 고민이 되거든요... 맛집 검색 삼만리하다 지침
서울역 안에서 햄버거 대충 ㅜㅜ 먹기엔 정신도 없고 시간도 그정도로 촉박하진 않고
고민하다가 서가앤쿡에 왔습니다.
은근 있는듯 없는듯 체인이 있으면서도 어딜 가든 평타는 치는 그런 맛




밖에 메뉴판이 있어서 기웃 기웃하다가 들어갔습니다.
저는 사실 유튜브 찍으러 서울역에 갔기 때문에 고민할 시간이 많았어요 ㅎㅎ

가족단위로 특히 많이 옵니다
서울역에서 그래도 아이와 같이 가기 좋은 곳인듯 합니다
저는 주로 한상차림에 목살과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를 먹곤 하는데요
이번엔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똿! 이걸로 시켰습니다 큐브 목살 한상입니다
38,900원인데요
보통 2.5인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둘이 먹으면 좀 남고 셋이 먹기엔 양이  아쉽습니다
아이 한 명 데리고 온 가족들이 많이 시키는 듯 했어요

저는 큐브 목살 한 상에 파스타는 베이컨 까르보나라로 갔습니다
가끔 이런 베이직한 메뉴가 끌리거든요...




바로 나와주었습니다
서울역 서가앤쿡은 엄청 큰데 그만큼 일하는 분도 많아요

또띠아에 목살을 싸먹는 구성인지 그 전과 구성이 좀 차이가 있네요
감튀 대신 또띠아 등등



야채가 많아서 다채로워 보여요
그렇다고 고기가 적지도 않습니다
다만 바닥에 양파가 엄청 깔려있습니다
양파 먹다 하루 다 갈 정도...

이것저것 많아서 좋았습니다
피망 파인애플 버섯 양파 계란후라이 통통~한 큐브목살




고기가 통실 통실하니 맛있었습니다... 옆에 살짝 나온 소스는 알고보니 김치였습니다
전 김치 못먹는데 좀 슬펐음
근데 먹은 친구에 의하면 김치만 있는게 아니라
김치를 달달 볶아서 토마토도 넣고 치즈도 넣고 해서 약간 양식 스트로 만든 모양이더라고요
또띠아에 같ㅇㅣ 싸먹으면 맛있대요

반응형

 


또띠아 양 엄청 많습니다
저는 사실 또띠아는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싸먹으니 또 맛있더라고요?
뭐 싸먹기 좋은 야채도 따로 나오고요
특히 버섯이... 개맛있었습니다
송이버섯인듯 한데 송이 맞나요?
향이 엄청 좋았어요 고기만큼 버섯도 맛있었습니다




이건 뭐 말해 뭐해 입니다 사실
그냥 베이직한 맛 그 자체입니다
근데 아시죠 가끔은 이런 크리미한 메뉴 땡기는거
그럴 땐 이만한 메뉴가 또 없습니다



달걀 반숙 콕 찍어 풀어주고 면 푸욱 떠먹으면 캬아 이런 맛이 또 없습니다
까르보나라를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실패 없는 맛이라고 자부합니다
면도 양이 꽤 되더라고요 식기전에 푹푹 떠먹어야 맛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이거때문에 썼습니다.. 이놈이 깡패거든요
생맥주를 시켰는데 잔까지 얼어 나오더라고요
맥주중의 맥주는 시원한 맥주... 서가앤쿡 배운 변태입니다
벌컥벌컥 엄청 시원했네요 그동안 콜라만 시켜먹었지
맥주는 안먹어봤는데 처음 먹어보고 맥주가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다음에 또시켜먹기로 다짐했습니다


서울역에서 시간 좀 있으신 분들은 시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근데 촉박하신 분들은 좀... 부적합할수도요
웨이팅도 있고 음식이 엄청 빨리 나오진 않거든요


암튼 서울역의 서가앤쿡 신메뉴 후기였슴다
감사하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