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평맛집] 은평구 구산역 신상 음식점 하루엔소쿠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0. 10.
반응형


집만큼이나 자주가는 은평구입니다 ㅎㅎㅎ
구산역에 새로 식당이 생겨 혼밥을 하러 방문해보았습니다
저희 동네 음식점보다 은평구에서 더 먹는 듯 하네요
하루엔소쿠라는 곳입니다
돈까스 모밀 등 일식을 파는 가게입니다

반응형


식사시간이 아니라서 휑~ 합니다
가게는 작지 않고 테이블도 꽤나 있습니다
이때가 두시?였나 점심시간이 꽤 지난 시간이었습니다

새 가게라 그런가 가게 내부는 깔끔 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는 형태였습니다
저는 로스카츠와 냉모밀 세트를 시켰습니다



가격 훑어보시라고 우동 모밀 라멘 쪽 메뉴판도 올립니다 ㅎㅎㅎ
지금 봤는데 들기름갓소바... 신기하네요 맛있겠다
하지만 당시의 저는 불도저처럼 냉모밀을 시켰습니다
돈까스엔 냉모밀이죠... 우동보다 냉모밀입니다 저는



나왔습니다
깔끔한 구성이네요
있을 거 다 있는 구성~! 깔끔하니 한끼 가능하겠습니다 캬캬



돈까스 입니다
로스카츠 라는데 로스카츠와 돈까스는 뭐가 다를까요? 모르겠습니다
상당히 잘 튀겨져 나왔습니다 겉바속촉 돈까스 입니다
맛있었네요



냉모밀입니다 살얼음끼워져 나와서 좋았습니다
냉모밀은 차가워야 맛이죠

보이는 것과 달리 양은 적당하고요
사실 뭐 평범한 냉모밀입니다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ㅎㅎㅎ
히말라야 핑크 솔트와 생와사비가 돌판에 올려져 나옵니다
이렇게 나와주면 소스에 찍어 먹는 것보다 훨씬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아합니다

소금도 찍어먹고~ 튀김에 느끼해질 때 쯤이면 와사비도 올려먹고 하면 훨씬 더 다채롭죠



두툼한 단면 보이시죠 고기 씹는 맛이 좋습니다
옹골차게 들어있는 고기에 바삭한 튀김 조화가 좋습니다
깔끔하니 혼밥하기 아주 딱인 식당이라고 느꼈습니다



소스 듬뿍 찍먹 합니다
소스 맛은 뭐... 평범하게 먹을 수 있는 돈까스 소스였습니다
새콤~~하니... 맛있습니다



와사비 올려 먹어주었습니다
느끼함이 싹 가십니다 ㅎㅎㅎ
많이 먹어도 안매운 와사비였어요



돈까스 두점 쯤 먹으면 냉모밀로 입을 한 번 헹궈줘야 합니다
차가운 살얼음 국물에 담겨있어 면도 더 쫄깃하네요
조합이 좋습니다 돈까스 바삭~하게 먹고 냉모밀로 한 번 쓸어주는 것 최고죠
군침 싹 도네요



네이버 리뷰 참여하면 왕새우튀김을 주시더라고요
냅다 영수증 받아서 참여해 받았습니다
돈까스만큼이나 실한 새우튀김이 왔습니다



갈라보니 알찬 새우가 뙇
상급 새우튀김입니다
제일 맛있는 새우튀김은 머리도 같이 먹을 수 있는 새우튀김이라 생각하는데
머리도 같이 먹었습니다
저는 새우튀김을 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호록 먹다보니 아주 맛있게 싹 비웠어요
이게 돈까스 먹고 밥대신 냉모밀을 먹으니 쌀밥을 먹을일이... 별로 없더라고요
밥을 남겨버렸습니다 냉모밀에게는 흰쌀밥도 안되네요

암튼 맛있게 한끼 먹었습니다!
구산역 근처에서 일식 맛도리집을 찾으신다면
깔끔하니~ 잘튀니기 하루엔 소쿠를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맛도리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