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리뷰] 두찜 신메뉴 스팸부대찜닭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0. 5.
반응형


두찜에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바로 스팸부대찜닭입니다 말만 들어도 호기심 생기죠
저 두찜 팬이었나봅니다 신상 메뉴 나오자마자 족족 시켜먹는 나...

사실 저는 신메뉴 나온지도 몰랐다가
구 룸메가 유튜버가 나와서 먹는 걸 봤다며 자기도 먹어보고 싶다길래 시켰습니다
마침 두찜 스팸부대찜닭을 시키면 스폰지밥 여권 케이스를 무료로 주더라고요
저 여권 케이스가 없어서... 겸사겸사 배달 시켰습니다  



짜잔 받았습니다
여권 케이스 넘 귀엽네요
하지만 막상 끼워보니 조금은 빡빡하더군요
조금 더 널널한 사이즈면 좋았겠지만 귀여워서 봐줍니다



뚜껑 열어보니 거대하고 먹음직스러운 스팸부대찜닭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냄새부터가 맛있습니다. 사실 두찜 메뉴는 믿고 먹는 게 있어서 ㅎㅎㅎ
다만 당면사리를 시켰는데 우동사리로 잘못 온것이 아쉽습니다만
귀찮아서 그냥 주는 거 먹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닭다리부터 냠 해봅니다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밥 비벼먹기 딱!
룸메는 계속 너무 자극적이라고 하면서 계속 먹더라고요
언행불일치 레전드...

구 룸메는 퍽퍽살을 좋아해서 닭다리 두개는 제가 먹습니다
구 룸메와만 찜닭을 시켜먹는 이유입니다 ㅎㅎㅎ
이 친구와는 항상 닭만 먹고 싶어요

건강한 맛은 아닌데 맛은 좋습니다
ㅎㅎㅎ



저는 당면을 더 선호하지만 우동사리로 잘못 주셨으니 그냥 먹습니다
우동사리도 잘어울려요 역시 이런 양념엔 면이죠... 면은 뭔들
양념이 잘 배어있어요 매운맛은 거의 없습니다

짭쪼롬~하니 면을 먹어도 밥이 생각나네요
양념에서 부대찌개 맛이 나는 것이 신기합니다



리얼 스팸이 들어있습니다
먹어보면 스팸인지 아님 리챔같은 햄인지 알잖아요
이건 스팸이었습니다 ㅎㅎㅎ
대여섯개 들어있었어요

부대찜닭이다보니 스팸 외에도
통통한 소세지도 들어있었습니다
햄은 자주 먹진 않지만 먹을 때 마다 맛있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복순도가의 빨간쌀 막걸리를 곁들여 먹었습니다
룸메 제공입니다 ㅎㅎㅎ 꺄홋
뜯을 때 조심하라고 천천히 뜯으라고
술집에서 직원도 10분동안 열었다고 하길래
야~~~ 그런게 어딨어~~~ 알게써~~ 하면ㄴ서
조금만 조심했더니 추루루루루루룩 흘러내렸습니다

정말 최대한 조심했는데도 부족했나봅니다
인내심을 충분히 갖고 뜯으세요



청양마요 소스도 줍니다
이걸 까먹고 있다가 조금 늦게 까서 아쉽네요
말그대로 청양고추맛 + 마요맛인데
매콤한 맛 보다는 고추맛 마요 정도입니다
고추와 마요네즈의 조합... 맛이 없을 수 있겠습니까
매콤짭짤한 찜닭에 청양 마요의 크리미한 맛...
맛이 없을 수 있겠습니까




듬뿍 찍어 한 입 해줍니다
맛있네요... 닭이랑도 상당히 잘어울립니다
매코미와 마요의 조합은 항상 찬성입니다

두찜의 스팸부대 꽤나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요즘은 간장찜닭을 먹은지가 오래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찜닭이 많이 나와주니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 재미있네요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은 한 번 맛봐도 좋을 듯 합니다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