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망원역 붕어빵 파는곳 가격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1. 18.
반응형


집에 놀러온 친구가 저녁에 붕어빵이 먹고 싶다고 해서 망원역으로 나갔습니다 ㅎㅎ 망원역 2번출구 앞에 던킨이 있거든요?



던킨쪽으로 한 열걸음 가면 이렇게 붕어빵이 보입니다
허가받고 하는 곳인지 그냥 포장마차가 아니고
컨테이너박스에 가깝습니다

붕어빵과 함께 크레페를 팔고 있어요

반응형


망원역 2번 출구 붕어빵 가격입니다
지금보니 붕어빵이 아니라 잉어빵이네요

4마리 3천원
7마리 5천원 입니다

망원역 붕어빵은 슈크림도 팔고 있는데
저는 슈크림 잉어빵도 좋아하는데
친구는 붕어빵은 팥이라 하여 ㅎㅎㅎ 팥만 네마리 주문했습니다



잉어빵과 함께 크레페와 와플도 팔고 있으니 가격 한번 보셔용

제 기억속에 마지막 붕어빵 가격은
천원에 세마리였는데
어느덧 물가가... 오르고 올라
네마리 삼천원이 됐네요

잉어빵 개당 700원이 좀 넘는 가격입니다
리얼 살인적이네요 훌찌럭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꽝꽝 얼어있는 탕후루가 뜸하고 붕어빵이 뜨고 있다던데... 막 줄서서 먹는다는 기사를 보았는데 망원역은 그정도까진 아닌가바요

붕어들이 대기를 좀 타고 있네요 ㅎㅎ
갔을 때도 막 북적북적하진 않았습니다


삼천원 계좌이체 하고 네마리 받았습니다
카드 내기가 좀 그랬는지 친구가 계좌이체 하더라고요


우리 아는 평범한 붕어빵입니다
친구는 붕어랑 잉어랑 맛이 다르다는데
제 입에는 똑같습니다 ㅎㅎ


팥두 가득하고 밀가루 반죽이 바삭하네요
맛은 있는데 물가가 너무 올라서...
한마리에 칠백원 넘게 주고 먹을 순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리얼 물가 무섭네요!

역시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간식이 땡기긴 하네요
암튼 망원역 잉어빵 맛있게 먹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