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망원 배달후기] 겨울엔 푸짐한 모듬회 4종 세트! <현이네 회시장>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1. 23.
반응형

 


현이네 회시장은 집 근처에 있어서 오며 가며 보곤 하는 곳인데요
가봐야지 하다가 배달이 되길래 홀라당 시켰습니다 ㅎㅎㅎ

4종 세트 모듬회를 시켰고 32000원짜리 메뉴였습니다
뭐가 엄청 풍성하게 많이 나오더라고요 거의 횟집에서 시켜먹는 거나 다름없었습니다

반응형


혼자는 절 대 못먹을 양입니다
엄청 많이 와요 정말...

이름은 4종 세트인데 자잘하게 이것 저것 넣어주셔서 5~6종은 되어 보이네요
32000원에 모듬회를 두명이 먹어도 남을 정도로 주니 가성비가 레전드입니다
회도 아주 싱싱했어요 망원 사시는 분들이나 합정사시는 분들에게 꼭 강추하고 싶은 배달 맛집입니다



전어도 있고 저건 도미인가요?
암튼 도미와 연어 그리고 연어와 곁들일 양파와 무순도 같이 줍니다
전어 옆은 광어 인가요...
먹을 줄만 알지 회이름은 볼때마다 헷갈리네요
근데 신선하고 맛있는 건 잘 알아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건 우럭인가... 죄송해요 이름은 모르겠네요
암튼 종류별로 여러개 오는데 망원 근처에서 시켜먹을 수 있는 배달 횟집중 젤 가성비 좋고 맛있었습니다
회도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씹는 맛이 아주 좋았네요
그리고 회마다도 맛이 조금씩 다른데 비교하면서 먹는 맛이 좋았어요

다 비슷한 회여도 하나만 먹으면 살짝 아쉽기에...


사이드도 풍성합니다
저 마카로니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회랑 곁들이니 횟집 스끼다시 같고 좋더라고요
와사비도 싼거 안쓰고 알갱이 큼지막한 좋은 거 주셔서 양껏 먹었습니다

자숙새우 세마리인걸 보니 삼인분 양인가 싶기도 합니다
샐러드도 새콤하니 맛있고 락교와 초생강도 잔뜩 옵니다



회무침은 서비스로 왔습니다
회무침은 사실 양념맛으로 먹는데요
양념 회 밑에 깔린 야채가 독특한 향이 나서 꽤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채도 듬뿍 먹으니 좋더라고요
저 잎 뭔지 아시는분...?





한끼 푸짐~~하게 회 욕구를 잔뜩 채웠네요
회가 배달음식 중에서는 조금 비싼 편에 속해서 잘 먹지 못하는데
32000원에 이정도 양을 먹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겨울엔 난방 딱 틀어두고 차가운 회 먹으며
티비봐주면 천국이 따로 없지요

저기에 술도 곁들였어야 갓벽인데 아쉽게도 회만 호록 호록 맛있게 먹었네요
배달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하 이거 적으면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암튼 구성이 좋아서 다음에 재구매 의사 있는 집입니다 ㅎㅎ
가격 안올리면 좋겠네요 암튼 잘먹었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