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맛집] 다섯가지 치즈가 들어간 치즈피자 맛집 <명동피자>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2. 25.
반응형


왕십리의 명동피자라는 곳에 왔습니다
치즈 피자가 너무 땡겨서 먹으러 왔는데
위치는 왕십리인데 이름이 명동피자인게 조금 웃기네요 ㅎㅎㅎ
치즈 피자를 꽤나 맛있게 먹었기에 추천하려고 포스팅 작성해봅니다


메뉴판입니다

이런 곳에 보통 오면 메뉴판에 있는 결정장애 세트를 시키기 마련입니다.
이름은 사실 살짝 맘에 들지 않지만 적합한 이름인듯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전 치즈피자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파이브 치즈 피자를 시켰습니다
두명이서 피자 하나는 살짝 아쉽기 때문에 마성의 펜네 파스타도 하나 같이 시켰습니다
크림인데 매운맛인가보네요



배달을 주로하는 가게인 듯 내부가 조금 좁습니다
테이블은 세개 정도 있었고 2인만 착석이 가능했습니다



요렇게 기본 세트가 나옵니다
콜라 제로는 주문했습니다 ㅎㅎ
파이브 치즈 피자를 시켰는데 꿀을 같이 주더라고요

손으로 먹으면 더 맛있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니
마음 놓고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치즈 피자와 마성의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음식 두개만으로 테이블이 가득찹니다
상당히 풍성~하네요



치즈가 5종류나 들어갔다는 치즈피자입니다
치즈의 풍성한 맛이 참 인상깊은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빵은 부드러웠고 치즈는 따끈하니 맛이 좋더라고요

피자 도우가 얇아서 치즈의 맛을 방해하지 않고 온전히 치즈를 느끼게 해줍니다
피자는 역시 배달보다 갓 나온 피자가 짱인듯 합니다



뽀얀 치즈가 아주 탐스럽습니다
빵과 치즈가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우리가 아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의 치즈피자라기 보다는
고르곤 졸라에 가까운 하얀 피자입니다



마성의 파스타입니다
모짜렐라 치즈로 덮여있는 크림 펜네 파스타입니다
속에 뭐가 들어있는지 한 번 열어보겠습니다



통실한 새우와 펜네 파스타입니다
펜네 파스타는 피잣집에서 사이드로 보기 어려운데
명동 피자는 파스타로 펜네를 제공하더라고요

상당히 신선한 메뉴입니다
살짝 매콤한 크림입니다



치즈 피자와 먹기에는 아주 살짝 느끼한 감이 있습니다
제가... 내공이 부족한 탓입니다
치즈 피자에는 토마토 베이컨이 나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만
마성의 파스타 자체는 굉장히 맛있습니다

먹다보면 크림과 치즈의 조합으로 조금 물릴 순 있습니다

상당히 맛있게 먹고 유튜브를 마저 찍었습니다 ㅎㅎ
잘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