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망원 맛집] 망원시장 명랑핫도그 망원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2. 14.
반응형


갑자기 핫도그가 땡겨서 망원시장을 들렀다가 명랑핫도그에 들렀습니다.
망원시장과도 가깝고 망원역과도 가깝습니다
가게는 되게 작은편이라 실내에서 먹기는 애매합니다
저도 테이크아웃을 해서 먹었습니다

반응형




문앞에 명랑핫도그 망원점 영업시간이 써있네요
월-금 1시부터 밤 11시까지
토일 주말은 11시부터 22시까지
매주 수요일은 쉰다고 합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입니다
제가 명랑핫도그에 오면 꼭 시켜먹는게 있는데
바로 점보핫도그입니다 ㅎㅎ
확신의 원픽입니다...
신메뉴가 정말 많아서 고민했는데 역시 클래식 못이깁니다



기본적으로 제일 많이 나가는 메뉴들 속을 이렇게 비교한 종이가 붙어있습니다
핫도그 드실 때 참고하세요!
저는 점보를 고르는데 이유는 소세지에 있습니다
소세지가 진짜 통실통실합니다



이런 신메뉴도 있네요?
치즈핫붕... 붕어빵+핫도그인가봐요
오늘은 점보를 먹어야해서...



붕어빵도 여러맛으로 팔고있습니다
망원역에 붕어빵은 리뷰한 적이 있는데
슈크림과 팥 정도의 노점이었다면
망원 명랑핫도그는 소세지 들어있는 핫붕과
팥치즈, 피자 붕어빵 등 종류가 다양하네요



다른 지점도 파나 모르겠지만 명랑핫도그 망원점은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끔 가보면 품절도 꽤 나고 하는 거 보니 괜찮나봐요
개당 2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핫도그를 즉석에서 바로 튀겨주셔서 3분정도 기다렸습니다
갓 나온 핫도그에 취향껏 소스를 뿌려주시면 됩니다

핫칠리, 스위트칠리, 케찹, 머스타드 소스가 있습니다
저는 오늘 스위트 칠리로 갑니다.




듬~뿍 뿌려주었습니다
설탕은 핫도그를 주시기 전에 물어보고 달라고 하면 주십니다
저는 살짝만 달라고 해서 반만 묻었습니다

제 친구가 먹어본 명랑핫도그 중 핫도그 제일 잘하는 것 같다고
망원점이 튀김옷 얇고 진짜 맛있다고... 한걸보면 맛집이 맞긴 한 것 같습니다
여기 근처에 WM엔터테인먼트 있거든요?
여기 소속 아이돌 (누군지 기억안남)이 했던 라이브방송에서 망원시장 맛집을
명랑핫도그 망원점 추천한 걸 본 후로 방문했는데 진짜 맛집이긴 합니다 ㅎㅎㅎ
체인이지만...



마무리 사진은 통실한 점보핫도그 사진으로 하겠습니다
진짜 맛있거든요
뽀득거리는 두꺼운 소세지맛을 원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심이 좋겠습니다
맛있게 찹찹 먹었습니다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