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망원맛집] 망원시장 찐 맛집 가마치통닭 내돈내산 후기 (짱맛있음)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을지만 아는 긁적이 입니다
망원시장 저녁에 어슬렁 거리다가 가마치 통닭 사먹었는데 정말 개맛있어서 후기 남기려고요
맛있는건 나눠야 하니깐 ㅋ

망원시장에 있는 가마치 통닭을 사먹었습니다. 저는 후라이드보단 양념파인데요... 요즘 옛날 통닭이 너무 맛돌이라서 지나가다가 살짝 들렀습니다. 그리고 스멜이 아주 좋았네요 닭튀기는 냄새가 아주...


가마치통닭 망원역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46 1층 (망원동)
망원역 2번 출구 나와서 망원시장 가는 길 쭈욱 가면 역에서 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찾기 어렵지 않아영

영엽시간
매일 16:00~01:00
늦게 열고 늦게 닫아요


닭들이 1차로 튀겨진 채 누워있습니다. 숭하기도 하지만 일단 군침이 싸악 돌죠
여기 일단 지나가면서 몇 번 봤는데 회전율이 빨랐어요 지나가다 사가시고 배달로 사가시고... 그래서 믿고 들어갔읍니다
맥주 한 잔 때리고 싶었는데 너무 배달과 포장 전문점 처럼 생겨서 내부에 자리가 있나? 하구
여기 혹싀 자리 있어여? 했는데 홀로 들어오라고 하셔서 기쁘게 들어갔습니다 내부에 공간이 좀 있어요 네다섯 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물론 넓진 않음)


테이블은 작은데 2인은 충분히 수용합니다

유황먹여 키웠다는데... 유황 먹은 닭은 뭐가 다른지는 잘 몰겠네요


포장가랑 매장가가 달라여
매장가는 천원 더 비싼데 그대신 안치워도 되고요 치킨무가 리필이 되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도 주셨어여

한마리 통닭을 시키구 똥집 튀김을 시켰습니다
사실 닭발 튀김을 시키려 했는데 (같이간 사람이 맛있다고 제발 시켜서 먹어보라고~~~~~~~) 맛돌이는 역시 인기가 좋은지 품절


때깔이 레존드

하~~ 너무 예쁘네요
이때 음식을 받고 레존드로 흥분했어요
사실 치킨은 포장해가서 뜯거나, 배달로 집에서 먹지 갓 튀겨나온거 먹는 경우는 많이 옶잖아요 근데 여기는 쌉 가능~~~


포장은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포장도 이렇게 잘라주시나요? 암튼 잘라주셔서 매우 좋았고
저엉말 맛있습니다. 적당히 바삭하고 닭이 아주 촉촉했어요 퍽퍽이는 좀... 잘 안먹고싶은데 여기는 퍽퍽이두 부들부들해서 걍 안남기고 싸악 비웠습니다
소스는 겨자(머스타드 말고 겨자 라고 써있는 소스가 잇어요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그 소스가 리얼 깡푀 입니다)랑 양념 순한맛 두개 시켰어요
소스 가격도 별개입니다~ 오백언 정도

소스도 돈받노!!! 하실 수 있지만 치킨이 매장가로 만원인데 소스정도는 족음도 아깝지 않았네요 (제가 계산을 안해서일수도)
요즘 치킨 삼만원 시대이기에...

저는 양은 무족온 마니충인데 양도 적지 않았어요 그냥 기본한마리 사이즈


이것이 똥집 튀김입니다. 똥집은 걍 볶아 먹어도 맛있던데 튀겨서 양념옷 입고 나와주니 더 맛있네요
자르지 않은 사이즈이고 큼지막 합니다 씹으면 아주 바삭+오독 해요
맛있었는데 ... 정말... 하지만 다음에는 더 맛있다는 닭발 튀김 먹어보려합니다

저는 사실 치킨은 콜라에... 파 인데 어른 흉내 내느라 생맥 한 씩 조졌습니다
시원하니 맛 좋았네요


그리고 하나 더

가마치 통닭 옆에 고릴라 크로플이라고 (사진은 없어요 죄송해영)
크로플이랑 뭐 와플 등등 디저트 파는 곳 있거든요
리얼 바로 옆인데 이런 이벤트를 하네요
가마치 통닭을 먹으면 고릴라 크로플에서 천원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커피를 준다고 합니다.
아마 옆집과 사이가 좋은가봐요 리얼 이웃사촌

근처 사시는 분들은 배달도 시켜먹어보세요


망원시장 놀러가시는 분들
특히 저녁에 가서 가게들 절반 이상이 문을 닫아 식은땀 나시는 분들
가마치 통닭에서 옛.통 한마리 조지며 생맥 기울이며 진대하면 좋을 것 같스빈다.

이것이 여름밤 감성이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것 드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