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합정맛집] 숙성회가 레전드인 소주 꼴꼴 맛집 정무관 내돈내산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을지만 아는 긁적이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술집 후기를 써보네요
물론 횟집입니다만 회에는 소주를 마셔야해서...

정무관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0
합정역 3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5분도 안걸립니다
가까워여

0507-1378-9698

연중무휴로 문 안닫고 부레이크도 없습니다
16시부터 24시까지 쭈욱 열어요


자리에 하나씩 요게 있는데요
키오스크라 해야하나요? 암튼 패드가 자리마다 있어요
저는 이거 좋더라고요 안불러도 되고...

구조는 반지하층도 있고 1.5층도 있어요

테이블 간격은 넓진 않은데
워낙 사람들 바글바글한
웨이팅 맛집이라
저도 같이 큰소리로 떠들게 됩니다
테이블 간격 딱 붙어있는데
조용하면 떠들기 머쓱하거든요


저는 정무관 세트 시켰어요
세개 메뉴 골라서
7만 4천원 세트입니다
두분이 가시면 2인 세트가 양이 좀 많을 수도 있겠네여

메인 회종류 하나에
탕이나 찜같은 사이드 메뉴 두개 구성입니다

새우와의 동맹 이런
간장메뉴도 많이들 시키고 유명한데
저는 회순이라서

숙성회
바지락술찜
매운탕

이렇게 세개 시키고 술마셨어요


이건 기본안주로 나오는 간장계란밥인데요
사실 저는 정무관에 이걸 머그러 갑니다
이게...깡패입니다
간장 싸악 베인 저 겨란이 반숙인점이 마음에 들고요

별거 안들어간거 같은데 정말 개맛있아요
이것만 추가해서 돈주고 먹은적도 있네요
보이는거랑 달라요
정말 맛있아요 이거


그리고 기본 메뉴로 간장게장도 나옵니다
적당히 짭쪼롬하여 맛있습니다
기본반찬이 게장인 집
언제나 호감입니다


모둠 숙성회가 나왔습니다
특이한 점은 육회도 있네요
육회도 숙성했나...?

회 이름은...

연어랑 도미 참치 무너
정도밖에 모르겠네여 죄송해요

암튼 부들부들하고 맛있습니다
숙성이 잘 되어 감칠맛이 레존드네요
저는 저 육회그릇 옆에 참치가 젤 맛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숙성안시킨 쫀드기회를 좋아하는데
정무관 숙성회도 맛있었습니다



가까이에서도 보세요
윤기가 반질반질하니... 꽤 괜찮죠
입에 넣으면 착 감깁니다
술먹기 좋습니다
회를 안주로 먹으면 배가 덜 나와 좋아요




바지락 술찜입니다
조개 껍데기를 벗기는 과정이 조금 귀찮긴하지만
같이 간 사람 얘기를 들으면서 무의식으로 까면
덜 귀찮고 깔만 합니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국물?이라 하나요
저게 예술이에요
(수저로 퍼먹음)
조개도 큼지막 하고
쫜쫜득했네요 굿

매운탕입니다
저는 매운탕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회가 물릴때쯤 나와
얼큰~하니 맛좋게 퍼먹었습니다
회로 시작+빨간국물로 마무리가
술꼴꼴의 공식인 것 같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생선머리구이
무슨생선인지 모르겠습니다...
먹을줄만 알고 지식은 떨어지네요

맛있습니다
살이 많아서 좋았네요


이쯤에서 끝내지 않고 해물라면을 추가하여 먹었어요
정말 많이 먹었네요
콩나물과 홍합이 들어있어서
시원했어요
면도 퍼지지않고 적당히 익햐주셨네요

이때는 배가 불러서
라면은 마니 못먹었습니다
그러고 즐거운 음주를 마치고 귀가하였지요

역쉬 술은 맛있는 안주가 나와야 잘들어갑니다
전 이제 초심을 잃어
대딩때처럼 과자안주 같은것과는
술을 안마시고 싶습니다

암튼 합정 갈 일이 계신 분
숙성이 잘된 숙성회를 드시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쓰다보니 배가 너무 고프네요

맛있는 것 많이 드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