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카페맛집] 역삼 블루보틀 핸드드립 싱글오리진 보냉팩 텀블러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9. 18.
반응형


역삼역 블루보틀에 왔습니다
역삼역 바로 앞에 있어요
서울대학교 건강검진을 (엄마가) 받아서
저두 왔답니다

암튼 그러고 밥먹고 카페 왔어염



블루보틀은 드립커피가 유명한데여
이렇게 앞에서 내려주십니다
바도 크고 깨끗하고 저렇게 깔끄~미 내려주시니 저는 블루보틀에 가면
보통 드립커피를 마십니다


역삼 블루보틀 내부는 굉장히 넓어요 테이블이 많진 않은데
넓고 깔끄미 해요
블루보틀 생긴지 얼마 안됐을 때에는 줄서서 마시고 그랬던 거 같은데
이제 제법 한산 하네요
평일이긴 하지만서두요


블루보틀에는 각종 굿즈도 파는데요
컵이 깔끔하고 예쁩니다
약간 반은 텀블러 반은 컵 이지요
텀블러 팡인은 보통 스타벅스에 가던데
여기는 스타벅스 텀블러 팡인도 무조건 구매하더라고요

엄마도 하나 사갔습니다 ㅎㅋㅋㅎ



이것도 엄마가 사갔는데 인기가 좋나...해서 찍어보았습니다
보냉팩이던데여 그 안에 돗자리 재질 있는 뭔지 아시죠
암튼 예쁘다네요



블루보틀에서는 각종 디저트 뭐 와플류도 파는데
사먹진 않았어요 가격은 6천원대 입니다
근데 솔지깋... 실제로 맛있어 보이진 않네요

반응형

 



블루보틀 메뉴판입니다
전반적으로 가격이 비쌉니다 또륵

저는 푸어오버? 암튼 드립 커피를 마셨어요
위에 사진 보셨죠 거기서 내려줍니다
싱글 오리진으로 마셨어요
콩 종류가 매번 바뀌더라고요
전 참고로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합니다
그 보통 산미 반대파가 많던데
드립커피는 새콤한 맛이 나야 맛있지 않나요
꽃 냄새도 나고 좀 개운하고...

아직도 커피의 신맛을 시러하시는 분들은
블루보틀에서 드립커피로 싱글 오리진 신맛 콩으로 내려줄 때 한 번 드셔보세요
맛과 향이 진짜 풍부해요
이거 먹고도 노노 하시면 그때는 진짜 신맛 반대파로 인정하겠읍닌다




맛도리로 내려주신 커피입니다
저는 아이스가 더 좋은데...
엄마랑도 먹어야해서 따아로 주문했습니다

블루보틀이 대개는 멀어서 자주는 못마시는데
엄마 최애 커피라 엄마가 서울 오면 한 번씩 먹거든요
역시 맛있습니다
커피는 블루보틀 핸드드립이 1빠인것이에요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거 일본가야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 뭐 이름 들어봤고 좀만 유명하다 싶으면
족족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맛있고 좋네요




눈깜짝할 새애 호로록

오늘은 멋좀 낸다고
그 유리창에 비치는 블루보틀 간판에 비춰서 찍었네요
여기 라떼도 아주 크리미하고 맛있는ㄷ데
다음에는 라떼 한 잔 먹어볼게요


암튼 이런 날씨에는 따아도 제법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블루보틀 핸드드립 먹고 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