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편의점빵리뷰]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6. 5.
반응형


유튜브 백업하고 업로드하러 (구) 룸메 집에 왔어요
여기에만 컴터가 있고등요

밥 먹고 어슬렁 어슬렁 다니는데
냉장고에 어제 (구) 룸메 친구가 술취해서 사온
빵이 있다는거예요

냉장고 문 여니까

뙇 ㅋ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있었습니다

쇼츠랑 릴스로만 접해본 빵인데...
궁금했는데...

바아로 뜯었습이다

가격은 2900원이라네여
싸진않아여



첫인상은 매우 투박합니다
생긴건 그냥 단팥빵인데요

꺼내서 까보니까 우유크림이 뿌악! 나옵니다
뚜껑이 야들야들해요

옛날에 그 유행했던 연남동 푸하하크림빵 아시나요?
약간 그런재질입니다
우유크림이 꽉꽉 들어차있어요
가심비가 레존드네요



아 맛있네여

크림은 그냥 머 생크림 이런맛 아니고요
리얼 우유맛 나는 우유크림입니다
부드럽네요
크림은 딱 고맛인거같아요
옛날에 유행했던 도지마롤 아시나요?
딱 고맛입니다
우유향 확 나고요

빵은 뚜껑은 아주 얇아서 호록 들어가고요
바닥부분도 뻑뻑하지 않아요
오히려 씹는맛 나고 좋네요

우유 하나랑 먹으면 한끼 식사 뚝딱일 것 같습니다
배가 제법 차네요



마지막 한두입쯤에는 좀 물립니다

영양정보도 보고가세요

포화지방이 눈에 거슬리네요
칼로리가 무려 413칼로리

당은 생각보다 안높은데
다 지방인가봐요

근데 맛있는건 원래 저래서...
잠시 흐린눈 하겠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은 참아야할 듯요



알레르기 이쓰신분들 참고하세요



암튼 한번쯤은 드셔보세요
맛있거든요...

황치즈맛도 궁금한데...
초코맛도 찐하고 맛있다네요

냉장고 넣어놨다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어요
맛있는거 마니 드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