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배달리뷰] 토핑이 무시무시한 미친피자 홍대점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6. 18.
반응형


망원 홍대 성산 피자맛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미친피자 라는 체인 맛집인데요

처음 배달시켜 먹었어요

강렬한 보라색 박스가 도착했는데
토핑 아껴서 뭐하나? 라는 멘트가 인상적이네오
폰트부터 미쳤다고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반반 시켜먹을 수 있는 피자가 있어 시켰어요
미디엄 사이즈를 시켰지요
아무래도 한판 같은 피자면 물리긴 하는 것 같아요
반반 피자가 있어서 마음이 풍족해지네요


여러 피자를 고를 수 있는데요
추가금이 붙는 피자도 있으니 가격 참고해서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헤비) 미친피자 시그니처와 화이트 고구마 무스 베이컨을 골랐습니다 어느집이든 시그니처를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리뷰 이벤트로 치즈오븐스파게티를 골랐습니다
어떤 피자든 치즈오븐스파게티가 있어야 마음이 든든해지죠 스파게티 없으면 피자 먹어도 허해요

미친 피자 폰트로 세가지 소스가 옵니다
파마산 치즈가루와 갈릭디핑소스 그리고 핫소스 하나씩 옵니다 추가금을 결제하면 소스를 더 구입할 수 있어요 폰트가 한결같이 저래서 깔끔한 맛이 있네요


짜잔
피자를 열었습니다
좌측이 시그니처 미친 피자고요
우측이 고구마 무스 화이트 베이컨입니다
여섯조각으로 나눠져있는데
딱보면 헉스럽습니다
피자가 정말 두꺼워요...

두께 보이시나요?
시그니처 피자인데요
여기가 왜 미친피자인지 검색해보니
토핑이 미쳤다해서 미친 피자네요

감자튀김에 베이컨 각종 소스 그냥 피자에 넣을 수 있는거 다 들어간 느낌입니다
당연히 맛있고요
감자튀김 고소짭짜름한 맛이 제일 많이 나요

개인적으로 피자에 감튀가 들어간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이건 맛있게 먹었네요
아시죠? 그 한입 앙 물면 입에 꽉차는 기름지고 짭짤한 살찌는 맛...(피자를 살빼려고 먹는 건 아니니까요)
맛있어요 이름값합니다 토핑들이

감튀랑 각종 토핑에 치즈만 있으면 좀퍽퍽할뻔 했는데요
위에 화이트 소스도 듬뿍 뿌려주어서 퍽퍽하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고 가심비가 레전드입니다
한조각 먹었는데 배가 차네요
빵이 두꺼운건 아니고 위에 듬뿍 올라가 있어서 더욱 좋아요

고구마 무스 피자입니다
시그니처만큼 뚱뚱하진 않은데요
여기에는 감튀가 없어서 그런 것 같아요
치즈 적당히 올라가있고 고구마 무스가 듬뿍인데
시그니처 피자에 비해서는 얇은 느낌이네요

고구마 무스 달달하니 먹다보면 이것도 금방입니다
피자 뼈라 하나요...
가생이 빵이 없는 것도 특징입니다
피자 먹고남은 빵은 맛이 없잖아요

여긴 그런거 없었고 끝까지 토핑이 있어서 좋았네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오븐 스파게티입니다
토마토 소스 듬뿍이고 치즈로 싹 덮혀 있었어요

예쁘게 생겼죠
맛있는 편인데 사실 특이한 건 없었어요
그래도 없으면 아쉬운 맛 입니다

소스가 많아서 싹싹 비벼 다 먹었네요
음쓰없이...

오늘도 이렇게 지구를 아껴줍니다

피맥의 흔적...

전 피자든 치킨이든 콜라파인데
이날은 피자 먹으면서 맥주를 곁들였어요
피자가 뚱뚱해서 죄책감이 든다면
저처럼 다이어트용 라이트 맥주를 드셔보세요

맥주가 싹 씻어줘서
피자가 무한대로 들어갑니다

저는 홍대점에서 시켜먹었고요
이만원 초반대의 가격 치고는
풍성한 피자여서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암튼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