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로맛집] 힙지로 핫한 라떼 맛도리 카페 <호랑이>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6. 6.
반응형

쫘잔

오디게요?

네 을지로입니다

을지로 4가역을 어슬렁거리다가
다리가 아팠어요

카페 오디가지 검색하다가
나타난 라떼맛집

바로 호랑이입니다~~~







여기 참으로 한참 헤맸네요

지도 보면서 상가쪽으로 오셔서
모던라이팅 쪽 있는 6번 계단으로 올라오셔서
올라온 계단 등지고 앞으로 직진직진 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매우 좁아요
하지만 인테리어가 매우 힙하네요
사람이 바글바글 하다못해


바깥도 꽉찼고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서서 드시는 분도 계셨네요
그리고 다들 사진기(비싸보임)하나씩
들고계셨어요

주말이라 구런가
을지로로 출사나오신 것 같았어요

저도 사진 잘찍고 싶습니다



메뉴는

아이스호랑이라떼
호랑이 싱글라떼
한잔씩 시켰어요

텀블러가 있으면 무려 1500원을 할인해주니
꼬옥 텀블러를 지참하세요
전 안찾아보고 갑자기 간거라
텀블러없이 돈 다냈어요 또륵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는 멋진 카페네요

잘생긴(인테리어가) 친구가
멋진행동만(텀블러할인) 하는 스트 느낌이라
뭔가 더 있어보여요



여기서 텀블러도 3만원에 파는데요
텀블러 사면 55개의 스티커가 들어있는 스티커북과
호랑이 뱃지를 준다네여

텀블러 구매금액은 유기견을 돕는데에 쓰인대요
멋져요



커피 가 나와서 챙기러 갔다가 카운터 한컷

멋있죠...

요즘 드는 생각은
인테리어... 넓게보면 디자인이
굉장히 중요하고 또 알아둬야한다는것

사람은 누구나 다 예쁘고 멋진걸 좋아하잖아요

알아둬서 나쁠 게 없다는 느낌...
저는 뭘 어떻게 해야
디자인적으로 옙버지는지를 몰라
그냥 멋지다 정도만 하고 끝나는 사람이라
더더욱 그런 생각이 듭니다


나왔습니다 ㅋ

컵 너무 예쁘네요
직접 그리신 것 같은데
스케치가 간지...

비록 일회용컵을 1500원 더 주고 구매했습니다만
그림을 보니 안구정화가 됨



아이스 호랑이라떼는
엄청 진한 라떼는 아니었고요
(너무 진하면 갈증남)
조금은 묽어서 꿀꺽꿀꺽 하기좋은...
그리고 아주 약간 달달~합니다

맛있어요

단 라떼 안좋아하는 저두
(특히 바닐라라떼같은것)
호랑이는 적당하게 배합되어있어
맛있게 마셨어요

호랑이 싱글라떼는 조금더 씁니다
단맛 거의 안나고요
쌉쌀~한 커피 맛이 더 마니 나요

둘중에 하나 뭐 마실래 하면
제 입맛은 아이스호랑이라떼 입니다

혹시 망원 라떼맛집중에
꼬르소산도 아시나료?
거기도 라떼가 기가멕히는데
거기 라떼맛과 비스무리 하네요



조용히 마시기엔 너무 핫플이고
양이 조금은 적어 아쉬웠지만
한번쯤은 가서
바글바글 을지로 감성 느껴보는 것도 좋겠네요

라떼파 여러분들
호랑이 함 출동하세요이~~~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