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평맛집] 역촌동 배달맛집 개화스시 내돈내산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을지만 아는 긁적이입니다

구 룸메의 동네를 방문했는데요
(유튜브하려면 컴퓨터 필요)

그 동네에
개화스시라는
(사실 외관만 봐서는 관심이 잘 안가는)
가게가 있었는데요


배민에 검색을 해보니!!

별 5점 맛집인거예요

아니 근데 5점 맛집인데
5점 리뷰가 무려
1978개 인고예요

저는 4.5 기준으로
음식을 걸러서 시키는데
평점이 5점!!

여긴 믿고 먹을 수 있는 맛돌이 집이다 싶어서
바로 포장주문 갈겼습니다

리뷰 이벤트도 참여했어요
치즈새우불초밥 두개 시켰어여

몬가 믿음이 가는 가게 소개인데요

배달은 눈으로 확인이 안되어
청결을 확인할 수 없잔아요

첫째도 청결, 둘째도 청결이라 하시니
믿음이 갔습니다

왜냐면 여름에
회 초밥을 시켜먹는다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니까요


이렇게 한 종류만으로도 팔고요


모듬메뉴도 파는데
저는 개화초밥을 시켰어요


참치
광어
연어
계절생선 두종류
광어지느러미
왕새우
장새우
꽃등심
장어

등등

다양한 종류의 초밥 10피스로
이루어져있는 모둠입니다
근데 전 리뷰이벤트 참여해서
12개 ㅎㅎㅎㅎㅎ


포장 방문해서 받아왔는데
느낌이 넘 좋았읍니다

윤기가 좌르르 흘렀거든요

결론적으로


너무 맛있습니다
가성비 이런거 아니거 그냥 맛있어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작은 일회용 종지에
간장을 주시는데

간장맛이 다 똑같지 이러고 따라서 먹는데

아니 간장이 무ㅏ 다른 간장인지
너므 맛있는고예요

초밥이 일단 싱싱하고요
적당한 두께감
간도 적절하고
소스도 맛있고
그냥 조화가 갓벽한
누가 먹어도 맛있는 초밥이었습니다

양은 솔직히 부족하였습니다만
(저번에두 15개 넘게 먹었으니...)
제가 많이먹어서 그런것이고

암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딸려온 장국마저 맛있었네요
다른 장국하고 맛이 달랐음

제발 한 번 드셔보ㅛㅣ라는 의미에서
포스팅 씁니다

치즈새우구운초밥이 특히 미친놈이었네요
사르르 굴러다닙니다

역촌동, 구산동 사시는 분들에게는
나름 알려진 초밥 맛집인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홀은 없었어요

안드셔보신 은평구 구민여러분
개화스시 한 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것 마니 드시고
오늘두 감사합니다


 




개화스시 은평점

서울 은평구 연서로16길 15-4
구산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거리


매일 11:00~23:50

02-356-91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