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용산맛집] 맛도리 안주를 보장하는 용리단길 요리주점 <동식탁> 내돈내산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6. 10.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돌이 집은

동식탁

이라는 요리주점인데요

안주가 너무 맛있다하여 방문했어여



요기 방문했을때가 연초쯤이어서
크리스마스 장식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내부는 넓진 않았고요
테이블 여섯개 정도
당시는 블로그를 안하고 있어서
내부사진이 옶네요...

여기는 테이블이 적어서 테이블당
최대인원은 4명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석이면
테이블 이용시간이 2시간 반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요

메뉴판인데여
메뉴가 이것 저것 걍 다 있어요
중식 한식 이런거 없음

그리고 술종류 진짜 많아요
듣도보도 못한 술 깔려있아요

동식탁 시그니처인
토마토 해장나베
탕수육 이렇게 두개 시켰습니다

같이 간 애가
토마토 해장나베 개맛있으니까
진짜 놀라지 말라고...

사실 기대 하나도 안했어요
나베면 나베지 토마토 나베는 무엇이며
아직 안취했는디 해장을 해야할까 싶었지요
(하지만 입밖으로는 안꺼냄)




촨~ 안주 나왔습니다
푸짐하죠?
기본안주도 단무지 미역줄기반찬
일케 나오는 것이
아 이것이 요리주점인가 싶었어요


토마토 해장나베인데요
별거별거 다 들어있습니다
휘적 휘적하면
해산물도 있고(새우 꽃게 등등)
돈까스도 들어가있고
목이버섯 각종야채 꽉꽉 들어차있아요

국물 한입 떠먹었는데...

띠용..! 했습니다

개맛있어서요

해장파스타 드셔보신분 있나요?
그런 맛인데
토마토소스+매코미짬뽕 이런 스트인데
건더기 많아서 떠먹을 거 많고

무엇보다 국물 미쳤습니다
개맛있는 해장파스타국 먹는것 같았어요
진짜 맛있고 적다보니 또 먹고 싶네요

술의 꼴꼴꼴 여부는
국물안주의 국물맛에 달려있다 생각합니다
식어도 맛있는 국물이에요

같이간 다른 애는 익은 토마토 싫다했는데
저 국물은 열심히 퍼먹는걸 봤거든요?
그걸 봐서는 저만 맛있었던게 아닌 것 같네요



탕슉도 통통허니 맛있었습니다
위에 고추튀김도 먹을만해요
안에 고기가 꽉꽉 들어차서
잘튀긴 맛있는 탕수육 그맛입니다

소스는 특별할 건 없었는데
잘튀겨진 좋은고기 탕수육 먹는 기분이라
술이 또 꼴꼴꼴

용리단길 맛집으로 킹정합니다


연초 분위기에 취해
저런걸 했었네요
(제가 안함)

암튼 안주 두그릇 시켰는데
개만족했고요

딱 보면 느낌오져?
나머지 안주도 맛있을거라는 확신...

소개팅이나 썸타는 분들
둘이 가서 아늑하게 한잔 기울여도 좋겠네요
맛있는 안주에 술마셔야 기분 좋아집니다

맛있는거 마니 드세요
감사합니당






동식탁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30-1 동식탁
신용산역 걸어서 2분

동식탁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수목 17:00~01:00
금 17:00~02:00
토 16:45~02:00
일 16:45~0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