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망원맛집] 망원역 족발 1등 맛집 족발천하 내돈내산 찐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6. 15.
반응형



망원역에서 가까운 족발 1등 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족발 천하 라는 곳입니다.

망원역에서 마포구청쪽으로 조금 걸어가면
눈이 넹글 돌아버리게 하는 냄새가 솔솔 나는데요...

족발 냄새가 정말 좋아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가봤어요


홀 자리도 꽤 많고 규모가 좀 됩니다
외관에서도 맛집 스멜 폴폴 나죠

이렇게 외관에 족발들 딱 달려있어서
냄새 맡고 이 비주얼 보면 그냥 못지나갑니다
윤기가 레전드입니다

들어서면 무시무시하게 족발이 누워있어요
윤기가 좌르르르 흐르고 따끈~하게 누워있어요
족발은 여기서 손질해서 가져다 주십니다

테이블 꽤나 많고요
평일 식사시간 좀 전에 갔더니
사람이 없었네요

홀손님은 없는데 다들 포장으로 들락날락 엄청 사가셨어요

근처 주민분들이 퇴근하면서
족발 포장해서 가시는듯 했어요

자리는 꽤 많아요
약간 회식 하기 좋은 망원역 족발 맛집 스멜 나네요


유명인들이 마니 왔다가셔서
사인도 많아요


메뉴판인데요

앞발이 더 비싸고
뒷발이 더 싸요

불족발
냉채족발
보쌈세트

등등 메뉴가 많았네요

저희는 돈이 별로 옶오소 (백수 될 예정)
뒷발 족발을 시켰어요

저희 다먹어갈쯤에
사람들 바글바글 들어찼는데
불족발도 많이 드시는듯 했어요


족발 앞발과 뒷발 차이점입니다
앞다리는 부드럽고 쫄깃하고
뒷다리는 살코기가 많아서 담백쓰 하다네요


왕냄비로 김치콩나물국 싸악 끓여주십니다
한국자 덜어서 맛봤읍니다
맛있네요...

기본반찬 쫘악 깔려줍니다...
기분이 싹 좋아지네요


둘이 갔는데 야채 족발도 네조각이나 주셨어요
좀 커서 배부를까봐 한조각만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근데 뒤에 이거보다 맛있는거 나오니까
걍 하나 맛만 보세요
안먹으면 억울한 맛은 아닙니다

아무래도 식은 튀김이니깐...


계란찜 빠질 수 없죠?
시켰습니다 키키키

부들부들하고요
참기름? 넣으셨는지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네요...

속까지 꽈악 차있고
고소한 계란찜이었어요
시킨 것 후회 안함
꼭 시키세요


얘는 어리굴젓인데요
이게... 이게 정말 미쳤어요
정말 맛있어요

굴 덩어리도 정말크고
얘는 추가는 안해먹었는데
메뉴판에 6천원으로 파는걸로 봐서
맛보기로 나온듯 해요

이게 정말 정말 맛있어요...
제가 먹어본 어리굴젓 중 1등


주먹밥 시켰읍니다
얘는 그 닭발집 족발집 등등 다 나오는 그 주먹밥 맛이었는데
특이사항이 있다면 양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한 3공기 되지 않을까 싶은 무시무시한 양...
결국 다 못먹었어요
달달하니 맛있는데 어마무시하게 주시네요
둘이서는 역부족이었읍니다 ㅠ.ㅠ


막국수는 따로 안나와서 추가 주문했어요
새콤~하니 맛있습니다
족발맛 제대로 살려주는 맛


드디어 나왓어요 족발...
한입 먹으면 띠용 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부들부들하고 껍데기는 쫀득쫀득하고 부들부들해요
살코기도 사실 뒷발을 시켜서 좀 뻑뻑해도 감수해야지 했는데
걍 부드럽습니다
뻑뻑함 1도 없음

뒷발이 이렇게 맛있는데
앞발은 더 맛있나? 싶었네요


윤기가 일단 레전드고요
제가 최근 먹은 족발중 젤 맛있었어요
양은 2인분 되는데 이게 막국수 시키고 주먹밥 시키면
3인분 되겠네요


야심차게 들고 찍어보았는데 초점 레전드

쌈무에 싹 싸서 먹고요
막국수에 호로록 감싸서 먹고요...

어리굴젓 얹어서 먹는게 미쳤습니다
정말 시원해요
고기도 부들부들 짭조롬하니 맛있는데
어리굴젓 양념이 미쳐서 고기를 감싸니 눈물이 날 것 같앗네요...


한상 푸지게 먹었습니다

저는 사실 족발 그리는 안좋아하는 편이에요
근데도 여긴 맛있어요

퍽퍽이가 퍽퍽하지 않은 집은 처음이라 감동을 좀 받았네요

전 무김치 못먹어서 같이 먹은 사람 말을 빌리자면
안먹으면 서운한 맛이라 하네요
족발 먹고 느끼~하려 할때 하나씩 집어먹어주면 꿀맛이라고함

암튼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냄새 좋아서 그냥 들어간 집인데
포장도 많이 하러 오고
리얼 맛집 찾은것 같아 기분이 좋았네요

족발 꼭 드셔보세요
뒷발도 부드러운집이 찐 맛집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맛도리 많이 드세요

감사합니다




족발천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95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월~토 16:30~23:30

02-324-54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