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국맛집] 북촌 한옥마을 루프탑 카페 <카페레이서> 내돈내산 찐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0. 19.
반응형


유튜브 찍는 다고 하도 들락날락해서 이제 안국역이 우리 동네같습니다...
나와바리가 되어버린 안국...
쉬어갈 곳이 필요해 카페를 찾았습니다
바로 카페 레이서라는 곳인데요
입구는 작은데 루프탑이 있다길래 방문했습니다



메뉴입니다 저는 간단하게 아아를 시켰습니다
카페이긴 한데 빙수도 팔고 간단한 안주와 술도 팔고
핫도그도 팔고 베이글도 팔아 간단히 요기하기 좋네요
사람들도 적당히 많았습니다 (평일 낮임에도)

반응형




외국 술집같은 분위기입니다
여기는 카운터 겸 1층이고요
보이시는 우측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예쁜 테라스가 있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테라스가 인기가 없었어요
그래서 저 혼자였지요
오히려 좋아



테라스 참 예쁘지요 ㅎㅎㅎ
유튜버는 이런 테라스에서도 혼자 아무것도 안하며 쉬지 않습니다
적당히 그늘진 곳에 커피를 두고




한쪽 구석에서 유튜브용 영상을 돌렸습니다
저건 아직 안올렸는데... 올려야하는데...
근데 공사장 소리가 나서 소리를 덮어야하는 점이 아쉽네요  
암튼 저리 돌려두고 저는 30분 정도 아아를 호로록 했습니다
북촌 한옥마을 근처라 한옥 뷰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자리도 적당히 많고요



대충 뷰를 화면으로 설명합니다 ㅎㅎㅎ
하늘도 파랗고 날씨는 덥지만... 예쁘죠?
한옥 뷰 테라스는 처음인데 커피값 하네요...
저는 그늘 앉아있었는데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사람이 없어서 신나게 쉬다가 다른 유튜브를 찍으러 이동했네요
한옥마을에서 잠시 쉬고 싶으신 분들
한옥마을에서 루프탑 카페를 찾고 계신 분들
(다만 2층에 있는 루프탑이라 높게 뷰가 보이는건 아닙니다)
카페 레이서 찾아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