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출국 전 마지막 한식! 인천공항 한식당 <가업식당>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0. 30.
반응형



보통 유럽이나 북미... 뭐 보통은 아시아 지역을 제외하고는 한식 많이 출국전에 드시죠?
저도 마찬가지였는데요
인천공항에서 출국 전 한식 찐하게 드실 수 있는 곳을 추천하려 합니다 ㅎㅎㅎ
바로 인천공항 지하 1층에 있는 <가업식당> 인데요
지하 1층에 내려가면 푸드코트 처럼 식당 서너개가 모여있기에 찾으시기도 쉽습니다




요기는 자리도 엄청 넓고 태블릿으로 주문해서 되게 편해요
저는 13000원 짜리 돼지고기 묵은지찜을 시켰습니다
김치는 못먹는데 저렇게 푹~~익은건 먹습니다 ㅎㅎ




나왔습니다 ㅎㅎㅎ 인천공항에서 사실 밥은 큰 기대없이... 먹는데요
여기는 진짜 맛있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묵은지가 새콤하니 진짜 푹 익었고 맛있거든요
신김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할 묵은지맛입니다
신맛이 강해서 저는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조금은 매워요
흰밥에 싸먹으면 아주 굿굿입니다



양도 많고... 특히 돼지고기는 진짜 부들부들하니 푹 익어서 맛있었어요
돼지고기와 푹 익은 묵은지의 조합...
맛있어요 출국전 먹기 딱입니다 ㅎㅎ

사실 저는 출국 전에 이걸 시키진 않았고
다른 메뉴를 시켰는데... 그건 맛이 없고
룸메가 시켰던 이놈을 한 입 뺏어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인천 입국하고 또 먹으러 온 것은 비밀입니다 ㅎㅎㅎ
짐 부치기 전에 좀 일찍 오셔서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