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사동 맛집] 쌀쌀한 날씨엔 따끈한 칼국수! <명동 칼국수>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1. 6.
반응형


인사동에 유튜브 찍으러 들렀다가 배가 고파 명동 칼국수를 찾았습니다
역시 노동 후 먹는 밥이 제일 맛도리입니다 ㅎㅎㅎ
사실은 명동에 있는 명동교자 칼국수 분점인가?? 싶었는데
아니었습니다 어쨌든 후기 나갑니다~~



식사 시간이 아니어서 그런지 텅텅 비었습니다
조용하고 오히려 좋아~~~ 암튼 충동적으로 들어간 곳이라 기대는 별 안됐으나
메뉴를 시켜봅니다






명동 칼국수와
콩국수
해물파전과 동동주를 시켰습니다

당시는 좀 더울때여서 콩국수도 됐는데
지금 다녀온지 두달 정도 된 시점이라 이제 콩국수가 없을 듯 합니다




콩국수 때깔이 아주 뽀얗고 예쁘네요 ㅎㅎ
무슨 바람인지 콩국수를 시켰습니다 별로 안좋아하는데
또 여름에만 시킬 수 있는 별미이기도 하고요

콩국수는 먹기 전에는 뽀얗고 맛있게 생겨서
먹고 싶은데 먹으면 항상 후회하는 그런 메뉴였습니다 ㅎㅎ





근데 생각보다 꼬숩고 맛있더라고요?
대반전 레전드
정말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면이 얇은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면 사이사이에 콩국물이 들어가있어서 더 꼬수운 그런 느낌

반응형





다음은 칼국수인데요
명동 교자의 비주얼을 생각했다가
뽀오얀 칼국수가 나오니 조금 실망했는데
이것도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ㅎ
반전맛집 레전드

뭔가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특히 콩국수와 조합이 좋았습니다



면도 두껍구 쫄깃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이정도면 추천할만 하다 싶어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동동주가 나왔습니다
이게 달지도 않고 별미였네요
잔으로 먹을까 하다가 성에 안찰 것 같아
왕큰 놈으로 시켰어요
근데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았습니다 ㅎㅎ

달짝지근한 맛이 좀 있는데
그렇게 달지도 않고...
기존에 먹던 막걸리랑은 미묘하게 다른맛



동동주 전용 잔을 주십니다
역시 이런 잔에 먹어야 느낌이 납니다 ㅎㅎ
살얼음이 끼어있어서
시원하게 꼴꼴 마셨습니다




해물파전인데요
좀 고가여서 망설이다가
동동주를 시키고나니 없으면 안될 것 같아
시켰습니다 ㅎㅎ
사진을 잘못 찍었는지 비주얼이 예쁘지 않은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오징어와 해물이 듬뿍 들어가있었어요
집에서 부친 맛입니다
뭔가 전집 전문으로 두꺼운 그런 전은 아닙니다
상대적으로 얇지만 또 정말 괜찮았네요...


기대를 너무 안했던 탓일까요
생각보다 다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ㅎ
음식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 가성비 부분에서는 조금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한끼 먹기에는 괜찮습니다!
인사동 가실 일이 있다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가게 내부도 넓어 단체로 방문하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인사동 명동 칼국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