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리뷰] 뽀얀 육수가 일품인 손오공마라탕 백탕 내돈내산 찐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1. 8.
반응형


이것이 마라탕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보통 우리 머릿속에 마라탕이라고 하면 빨간 기름이 동동 떠있는 알싸한 매운맛을 떠올리기 마련인데요 ㅎㅎ
맵찔이들을 위한 마라탕을 소개하기 위해 마라탕 백탕 리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보통 백탕이어도 조금의 매운맛은 있기 마련인데요
손오공은 진짜 찐 백탕입니다

맛이 없을 것 같지만 절대 노...
매장에서 먹어보고 집에 와서도 배달시켰어용

 

반응형





손오공 마라탕은 셀프 마라탕이라고 해서 배달도 직접 9가지의 재료를 골라야 합니다
제가 고른 재료는 아래에 소개하겠습니다 ㅎㅎ

일단 재료는 둘째 치고 국물이 끝내주는데요
같이 손오공 마라탕 갔던 동생들도 그게 뭔 마라탕이냐며 무시무시 개무시했었는데
제꺼 국물 먹어보고 맛있다고 인정했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빨간맛 빠지니까 오히려 맛이 좀 깊은 걸 느낄 수 있다고 해야하나요
사골국물맛 뭐 곰탕맛 이런거 베이스에 여러 재료와 함께 마라탕 맛도 납니다


오동통한 비엔나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비엔나가 좀 흉측하게 터졌지만 터진 비엔나도 맛만 좋더라고요

이거 국물이 진짜 레전드고
제가 원하는 재료만 고를 수 있으니까 아주 좋았습니다
전 새우도 넣고... 비엔나도 넣고... 행복한 한끼였어요




분모자 빠지면 마라탕 아니죠
요즘에도 인기 있나요? 말랑말랑 떡도 아닌 반투명한 그 무언가...
암튼 분모자 너무 맛있습니다 분모자도 선택해주었습니다



중국당면도 넣고 여러가지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거 국물을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집 백탕은 모르겠고 손오공 마라탕 백탕은 진짜 맛있거든요...
마라탕 먹고나면 돈고에 불나기 마련인데 이거는 그런 것도 없고
맛있게 마라탕을 즐길 수 있어요 국물이 깊습니다 ...

너무 자랑했는데... 내돈내산 맞습니다
최애 마라탕이라 좀 흥분했을 뿐입니다
암튼 백탕 먹을까 말까 하시는 분이 있다면 적극 강력추천 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고른 내역과 가격표입니다 ㅎㅎ 많이도 골랐네요
그리고 고기 추가를 안하면 채식 마라탕이 되어버리니 고기도 소량 넣어드시면 좋습니다

집에 손오공 마라탕이 배달되어 행복하네요
배달비는 좀 붙지만... 거기 가는 왕복 버스비도 저만큼 하니 정신승리 해보겠습니다

암튼 잘먹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