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맛집] 육회바른연어 혼술세트 내돈내산 포장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6. 21.
반응형

육회랑 연어 좋아하시나요?
혼술 좋아하시나요?

넹 저는 좋아합니다
일단 맛있고요
육회랑 연어는 나름의 단백질이고
다른 야식 대비 다이어트에 좋은 안주니까요

왕십리점 육회바른연어입니다
혼술 안주로 제격이라
자주 포장해 가곤 하는데요

왕십리역과는 걸어서 5분 거리예요
내부도 넓고 쾌적하네요
밥 먹고 술 먹기 딱입니다
원래 사람 바글바글한 곳인데 오늘은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한가하네요

육회바른연어는 무한리필도 가능한데요
육회만 무한으로 먹을 시 19,900원
육회와 연어랑 같이 무한으로 먹을 시 27,900원입니다

술집 가면 육회 한 접시에 25000원 받던데
가성비가 레전드로 내려오죠?
게다가 맛도 있어요

가끔 코딱지만큼씩 나오는 육회를 만날 때면
입안 가득 넣고 싶었는데...
여기서 육회 무한리필로 먹으면 되겠습니다

점심메뉴도 있어요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한 끼 만원이 넘는 고물가 시대에 8천 원 안 되는 가격으로 육회를 먹을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에요


포장해 가면 육회 한 접시 만원도 안 됩니다
혼술에 제격인 가격입니다

저는 혼술세트 1번을 시켰습니다
육회 약간 연어 약간이 나와요
육회초밥은 추가했고요
육회초밥 두 개는 리뷰 이벤트로 받았습니다


하 때깔이 레전드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

소스도 다양하게 나와요
계란 노른자에 연어 소스
날치알도 주고 흑임자 소스도 줍니다

여러분도 리뷰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저 초밥이 정말 맛있거든요
육회도 가드윽 올라가 있어요

육회 정말 신선하고요
간도 적절하게 맞춰서 양념되어있고
입에 넣으면 쫀득 부들한 육회와
밥알이 꽉 찹니다 극락이죠...

연어도 두툼하죠
신선하고 몰랑몰랑해요
회는 두꺼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맛있거든요

소스 가득 들어있어요
다양하지요
노른자 탱탱한 것이 당장 육회에 톡 섞어 넣고 싶네요

육회도 쫄깃하고 신선합니다
배달도 많이 하고 매장에서도 많이 먹던데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가 봐요

육회 바른 연어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집이라 그런지
저 좀 흥분한 것 같아요


청하와 함께 한잔 때렸습니다
청하엔 회를 주로 먹으나
이날은 소주를 마셔서 만취하면 안 되기 때문에
가볍게 청하로 먹었습니다

달달하니 육회와도 잘 어울리네요

드디어 노른자 섞었습니다
감칠맛이 레전드입니다
쓰까쓰까 무~

부드러워서 술술 들어갑니다

한 달에 한두 번은 꼭 육회바른연어에서 사 먹는데요
원래 육회 비싸고
사이드로만 팔아서 육회를 먹기가 힘들었는데

요즘은 이런 육회를 전문적으로 파는 집이 많아져서
행복하네요

혼술 하시는 분들에게
안주로 추천합니다

기름진 안주 먹는 것보단
나으니까요...


모두 행복하시고
맛도리 많이 드세용

감사합니다

 

 

 

육회바른연어 왕십리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