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량진맛집] 노량진 수산시장 <다전수산> 킹크랩 대게 솔직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2. 21.
반응형


노량진 수산시장에 왔습니다
회식 아닌 회식을 위해 찾은 곳입니다
평일 늦은시간에 찾았더니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가게들이 쭉 줄지어 서있습니다
유튜브 찍고 싶은 욕구가 쫘악 올라오네요
외국인들이 좋아할 것 같은데....




신선한 해산물이 그득그득합니다
킹크랩과 대게를 먹었는데요
아는 곳이 없어서 적당히 호객행위 하는 곳에서 먹었습니다
잘 주실거죠? 하는 멘트와 함께...

반응형




요렇게 무게를 잽니다...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 몇십만원 했어요
절대 제돈주고 먹지 못할 가격입니다

그러고 윗층에 식당에 올려보내준다 하시고
가리비 등등을 같이 넣어주십니다
개불하고 산낙지도 서비스로 주셨네요



음식이 쪄지길 기다리며 튀김을 사러 다녀옵니다
노량진수산시장 새우튀김이 제일 맛있다고 자부합니다...
제가 먹어본 새우튀김중 1등이었습니다
새우가 진짜 크리미하고 감칠맛이 레전드입니다

다섯마리 만원인데 한마리 2천원이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



용궁이라는 곳을 갔습니다
상차림비를 받았던 것 같네요
뭐 주는건 없었는데... 뭐 음식을 쪄주시니까...



대게와 킹크랩을 기다리며 새우튀김을 먹었습니다
진짜 미칩니다 ㅎㅎ 새우내장이 아주 신선하고 크리미해서 좋았습니다
머리까지 먹는 튀김인데 저는 머리맛을 잘 몰랐다가
포르투갈에 가서 알게됐네요... 새우내장 미칩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새우가 알이 굵고... 쫄깃 통통해요




서비스로 주셨던 멍게가 나왔습니다
멍게를 먹는 분이 별로 안계셔서 개이득적으로 열심히 먹었습니다
바다맛이 아주 확 퍼지네요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많이 먹을 수 있어 두배 좋았습니다




산낙지가 나왔습니다.
참기름 찍어먹으면 아주 미치죠...
이것도 열심히 먹어주었습니다
회식아닌 회식이기에 취하지 않도록 맥주와 함께 곁들였습니다
킹크랩과 대게를 사면 자잘한 서비스를 많이 주시니 꼭 챙겨드세요



같이 막 퍼주셨던 가리비찜도 나왔습니다
가리비와 조개 알이 굵진 않았지만 또 막상 초고추장 찍어 먹으니
감칠맛이 좋네요
전 아무래도 고기보다는 해산물파인듯합니다
해산물 먹으면 정말 행복해지네요



주문한 대게가 나왔습니다
엄청 크네요 약간 무섭기도 한데
군침이 싹 도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손질은 직접 해야한다고 해서 그냥 뜯어먹었습니다

살이 통통하고 수율이 좋았습니다
어설프게 대게 먹느니 서비스로 이것 저것 먹고
싱싱한 대게를 먹는게 개이득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킹크랩도 나왔습니다 살벌합니다
엄청 큽니다 진짜

근데 손질은 안해주신다하여 ㅠㅠ 직접 뜯어먹었습니다
근데 껍데기가 엄청 따갑습니다 울퉁불퉁해서 힘줘서 뜯기가 곤란해요
꽃게 게장 뜯어먹듯이 뜯어먹었습니다
내장이 크리미해서 찍어먹는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거 두개 먹으니 진짜 행복해지더라고요
제돈 내고 먹는게 아니라 행복한걸까요
암튼 맛있고 푸짐했습니다 이런 회식이라면 맨날 하고싶네요

노량진은 첨와보는 건 아닌데
제가 돈을 많이 벌게 되면
일주일에 한 번씩 꼭 노량진에서 해산물 사먹고 싶다는 꿈을 꿉니다 ㅎㅎ



킹크랩 내장보이시나요
저게 진짜 맛있었던... 해산물은 왜 내장도 맛있을까요
정말 크리미... 부드럽고 감칠맛... 레전드

살도 꽉차고 정말 맛있었네요




대게를 먹고 난 후 게딱지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추가 요금을 내고 뚜껑을 보내면 밥이 저렇게 볶아져 나오더라고요

전 게딱지 볶음밥은 그리 선호하진 않는데 고소한 맛으로 몇스푼 먹었습니다
전 그냥 게딱지를 퍼먹는게 좋습니다 ㅎㅎㅎ

암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