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맛집] 성심당 부띠크 눈 돌아가는 케이크 구매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2. 26.
반응형


대전 성심당 본점에서 3-5분정도 걸어가면 성심당 부티크가 있습니다
성심당에서 하는 음식점도 있고 해서 골목이 거의 성심당 골목입니다
방문하는 분들도 워낙 많다보니 사람도 정말 많고 복잡한 거리입니다

반응형




부티크를 둘러보고 케이크를 구매하기 위해 왔는데 이런게 붙어있네요
대전을 대표하는 향토기업 성심당
성심당은 대전의 문화입니다 라는 문구를 보니
대전 출신으로서 가슴이 뜨겁게 끓어오릅니다



성심당 본점만큼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평일 오전에도 예외없이 많습니다
대전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여행으로 대전을 온 타지분들도 많이 계신듯 했습니다



성심당 본점에서 식사빵을 판다면 부티크는 디저트 위주의 빵을 팝니다
마들렌이나 타르트 조각 케이크가 많습니다.
마들렌도 성심당의 인기 품목인가봅니다 가득가득 쌓여있고 정말 많이들 집어가십니다



이렇게 작은 타르트들도 팝니다
종류가 진짜 많고 작고 예뻐요
타르트 없는 맛이 없고 과일도 풍성하게 들어있네요
가격은 5천원입니다




여긴 파이류 코너 입니다
에그 타르트가 가득 들어있네요
무화과 타르트 호두 파이 등
과일 없는 타르트나 파이류를 쌓아두고 팝니다



귀여운 빵 종류도 팝니다
식사빵이라기보다는 디저트류입니다
곰모양 마들렌 등이 있는데 마들렌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천국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디저트에 롤과 마카롱이 빠지면 서운하지요
마카롱도 맛별로 팝니다
2500원의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팔고있네요




인기가 좋은 몽블랑 크레페 조각케이크 입니다
엄마는 아빠랑 먹기위해 한조각 구매했습니다
보통 대전에서 가족들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라면
몽블랑 크레페 케이크를 항상 구매합니다 ㅎㅎ
가족들이 제일 좋아하는 케이크 입니다
맛도 정말 좋으니 관심있으시면 구매해보셔요




홀케이크도 파는데 대기줄이 꽤나 길었습니다
예약을 해도 케이크를 찾는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줄이 있더라고요
성심당 케이크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는데
내용물이 진짜 실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과일 케이크... 과일이 속까지 꽉꽉 들어찬걸로 유명하지요




그야말로 눈호강 케이크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과일시루라는 저 케이크 보이시나요 저렇게 과일이 종류별로 꽉 들어찼는데 39000원입니다






저랑 엄마는 교황님의 치즈 스콘과 크레페 케이크를 구매하고 나왔습니다
사람도 많고 정신도 없었지만 케이크 종류도 많고
성심당 부티크의 케이크는 모양도 정말 예뻐서 보는 맛이 있었네요
대전을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성심당 부티크를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