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평 맛집]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역촌점 떡볶이+꼬마김밥 꿀조합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1. 8.
반응형


은평구 구 룸메의 집에 놀러왔습니다 ㅎㅎ
배가 고파서 포장으로 근처에 있는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를 먹어보기로 합니다
가까워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 배달을 시키기는 아까웠거든요
배민으로 포장을 주문하고 픽업시간이 가까워져 털레털레 나가 떡볶이를 받아왔습니다



반응형




메뉴를 살펴보다가 1빠로 담은 메뉴입니다
떡볶이와 함께 꼬마김밥을 먹어본 게 언제인지...
참치 2개 + 햄치즈 2개+ 멸치땡초 2개 + 스팸 2개
총 8줄의 꼬마김밥 세트를 5500원에 담았습니다

이 외에도 떡볶이를 1인분 담았습니다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1인분 가격은 4500원입니다
저는 달콤하고 쪼금 맵다는 순한맛을 시켰습니다
매운맛도 유명한 듯 한데 매운맛을 먹으면 스트레스를 받아서...ㅎㅎ
순하게 가겠습니다




포장하러 왔는데 약간 배달 전문점인가 봅니다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없었고
좌측 선반에 올려진 떡볶이 봉지를 들고 나왔어요
이름은 할매떡볶이인데 젊으신 분이 계셨다는...
(체인인거 알지만 개그쳐봄)



저는 이때가 젤 떨립니다
따끈한 봉지에서 포장 싹 된 음식을 뜯는 순간이 말이죠...
가지런히 포장된 떡볶이와 꼬마김밥을 예쁘게 뜯어줍니다



아름다운 떡볶이와 꼬마김밥 그리고 김밥과 함께 들어있는 겨자간장소스입니다
떡볶이가 굵고 걸쭉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소스가 많은 국물떡볶이에 가까웠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떡은 매우 부드럽고 쫄깃쫄깃해요
소스가 달콤하니 정말 안맵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오뎅도 맛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먹을 의향 100프로...




유튜브에서는 떡을 이렇게 집어서 세네개씩 먹던데
저도 혼자 먹을때만 살짝 따라해보곤 합니다
떡이 진짜 맛있었어요 저는 두꺼운 쌀떡은 별로라 이렇게 야들한 떡이 좋아요...
소스가 달짝지근해서 옛날 학교앞에서 먹는 떡볶이 맛 느낌이 나네요



오뎅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번갈아가면서 먹어줘야죠
오뎅도 여러개집에 한입에 넣습니다
맛있어요





4가지 맛이 들어있는 꼬마김밥입니다
맛이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꼬마김밥은 상당히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일반 김밥과 달리 뭐가 많이 들어있지 않아도 맛있다는 점이 신기합니다
떡볶이 국물의 양이 충분하기때문에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좋지만




요 같이 준 겨자간장소스랑 찍어먹어도 별미입니다
저는 겨자간장소스와 찍어먹으면 뭐든 맛있는 것 같아요
떡볶이 국물 찍어먹을 때랑 또 느낌이 다르니 꼭 준 통에 부어 같이 드셔보세요


4가지 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 각자 개성이 있어서 빠지는 것 없이 다 맛있더라고요
신떡순... 처음 먹어보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소스를 듬~뿍찍어 한 입 먹습니다
초밥같은 맛이 나기도 하고... 짜지 않고 맛있어요 ㅎㅎㅎ

신떡순 후기였습니다
제가 먹었던 조합으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10000원이 안되는 돈에 배불리 먹었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