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곳

[서울 산책 코스 추천] 밤에 걷기 좋은 석촌호수 풍경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3. 5.
반응형


이날도 유튜브를 찍기 위해 석촌호수에 방문 했던 날입니다
한성백제 왕도길이라는 길이 있네요
삼전도비부터 석촌동 고분 지나 송파책박물관을 지나는 코스인데
여기는 다음에 유튜브를 찍어봐야겠습니다

롯데월드 지나쳐 석촌호수 입구로 가줍니다


이벤트로 이런 탈거리가 있었습니다
해가 지기 조금 전이라... 아직 밝네요 호수가 워낙 크고 잘되어있어 이런거 타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한 번 타볼까 했는데... 유튜브를 찍어야해서...

가족 단위로도 정말 많이 오시고
혼자 운동하러 나오신 분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걷다보면 이렇게 롯데월드가 딱! 보입니다
석촌호수는 역시 해가 져야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해가 진 야경 풍경도 보여드리겠습니다



걷다보니 살살 어두워집니다
조명이 불에 비쳐서 상당히 화려해집니다
한 바퀴 다 도는데 시간이 꽤 걸려서 운동도 되네요



저녁이 되고 본격적으로 어두워지면 이런 풍경이 됩니다
꽤나 아름답죠?
석촌호수 근처 살았을 때 꽤나 자주 와서 걷곤 했었는데... 추억이네요

다만 석촌호수를 밤에 걸으면 단점이 있습니다
저기서 놀이기구 타는 행복한 비명이 너무 잘 들려서...
부러워집니다 당장 롯데월드 가고 싶어집니다

그거 제외하고는 참 걷기 좋은 길입니다
밤에 무섭지도 않고 예쁘기까지 하고요 ㅎㅎ 길도 참 단순하고 참 잘 나있어서요...

서울 걷기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