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프로야구 잠실구장 외야석 413 구역 시야 확인하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20.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잠실구장에 들렀습니다
잠실구장에서 야구를 본지는 10년 조금 안된 것 같네요
어렸을 때는 대전구장을 갔구
최근에는 고척돔만 갔거든요


8000원 주고 잠실 외야석 표를 예매했습니다
저는 한화팬이므로 3루석에 앉고 싶었는데
이미 예매할 때 보니 거의 매진이어서 자리가 없더라고요

그중에서도 412~416 블록에 앉으실 분들의 시야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잠실구장 외야는 뒷문? 암튼 그 도로쪽 상인들 있는 곳으로 따로 들어가야 하고요
들어가면 1,3루나 다른 구역으로는 아예 못갑니다 ㅎㅎ
들어갈 때 나올 때 계속 표를 보여줘야 해서 너무 귀찮았어요
좀 비싸긴 해도 고척이 좋은듯...



저는 딱 413 구역에 앉았습니다
10번 후반대열이라 중간 정도 였는데 시야는 요정도 입니다



확실히 고척돔을 다니다가 잠실구장을 다니니
하늘이 뚫려있는게 신기하긴 하네요...
근데 고척돔 외야만 가봤다가 잠실구장 외야에 처음 앉아보고 당황한 점...

전광판이 안보입니다 ㅋ



전광판이 안보이니 경기 진행상황을 집중해서 보지 않으면
놓치기 일쑤입니다 ㅎㅎㅎ
고척돔은 외야 어디 앉아도 전광판이 잘 보였는데
여기는 외야에 있는 전광판이 하나라서...
비스듬히 옆에 있는 전광판 (왼쪽에 있어요)을 보려해도
거의 검은색으로 보이고 안보이더라고요...
이게 경기 볼 때 꽤나 불편했어요

게다가 경기도 짐~~~~~~

암튼 잠실구장 외야는 처음이었는데요
그래도 야구장 분위기 물씬 풍기고 분위기는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다음에 간다면 더 가까운 고척돔으로 갈 것 같긴 해요...
아님 잠실 3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