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무인양품 수납함 종류 사이즈 및 가격 총정리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12.
반응형

합정 무인양품에 들러서 수납함을 보는데
정확한 사이즈와 모양을 알아야 살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찍어옴... 집에서 치수 재서 다시 가려고요
종류도 많고 크기도 제각기고 가격도 달라서 ㅎㅎㅎ
밑에 총 정리해서 사진찍어놓았으니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여기는 무인양품 합정점입니다


무인양품 반투명 서랍식 사이즈와 종류입니다
가격도 참고하셔요




무인양품 폴리에틸렌 수납함
사이즈와 모양 가격입니다




무인양품 케이스 서랍식 수납함
사이즈와 가격표 및 모양입니다




무인양품 폴리프로필렌
메이크 박스 시리즈 입니다
모양 참고하세요

자세한 사이즈와 가격은 하단 사진들에 있습니다




메이크박스는 뚜껑은 별도 구매입니다
메이크 박스의 절반 정도 가격이었던 것 같네요...
메이크 박스는 서로 얹거나 모양을 조립할 수 있어 유용해요

저도 조만간 집안 치수 재서 사러 가려고요 ㅎㅎㅎ
저는 무인양품 짝퉁으로 그냥 네이버에서 주문했다가...
몇 달 쓰고 나니 모양이 다 뒤틀려서 ㅠㅍ
뚜껑 안닫히고 난리...
역시 가격이 좀 비싸도 괜찮은 거 사서 오래 쓰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반의 반 가격 샀다가.... 또르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