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아티제에서 제일 유명한 맛도리 케이크 딸기 생크림 홀케이크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14.
반응형


가격 사악한 아티제... 그래서인지 홀케익을 먹을 일이 많지 않은데요
평창에 놀러갔을 때 친구 생일이어서 아티제 케이크를 합정에서 픽업해서
평창에 다녀왔네요


달달한 화이트 와인과 곁들여서 밤에 리조트에서 생일축하를 해주었답니다
홀케이크는 5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이었습니다... 가격이 정말 비쌈
아티제는 다른 빵값도 그렇고... 커피값도 그렇고 정말 비싸요


그래서 내돈내산으로 안가게 되는데
이날은 아티제 상품권이 있던 구 룸메의 찬스로 구입했답니다
5만원짜리 잘 썼어요... 그 친구도 사실 회사에서 받은 거긴 해요
생일마다 아티제 쿠폰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날 아티제 케이크를 처음 먹어봤는데 와우
진짜 맛있습니다 크림은 느끼하지 않고 맛있는 우유맛 아시나요
그게 싹 올라와주고요 크림이 진짜 우유맛이 대박... 일본에서 먹는 우유맛 같았어요
빵도 쉬폰인가본데 폭신하고 빵 안좋아하는 저도 진짜 맛있게 먹음
그 성심당 딸기시루마냥 딸기가 꽉차있진 않은데요
이거는 생딸기 먹는 맛 보다는 우유크림이랑 폭신하고 촉촉한 빵 때문에 먹는 케이크인듯 하네요




그동안 아티제가 비싸다고
근처도 가지 않았던 저를 반성하며 ...
비싼 것에는 다 이유가 있구나 하고
느끼는 요즘입니다

꼭 먹어야 하는 케이크를 구매해야 할 때,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싶은 생일이나 기념일의 케이크일 때
아티제 홀케이크를 사도 좋을 듯 싶습니다
가격은 사악한데 맛이 좋아서
케이크 후~ 불고 케이크가 맛있어야 진짜 기분이 좋더라고요...

내돈내산입니다...(친구돈이긴 하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