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맛집] 여의도에서 마라전골 제일 맛있는 집 <금화쿵푸마라탕 직영점> 솔직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5. 23.
반응형


친구가 무조건 먹어야하는
마라전골 맛집이 있다고 해서
여의도를 다녀왔습니다

금화쿵푸 마라탕 직영점인데요
국회의사당역 1번 출구로 나와서
LG에클라트빌딩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찾기 쉬워요!



서여의도에 개인 마라탕점으로 개업하고
인기 많아서 직영으로 하나 더 오픈한듯 해요
모든 양념소스는 사장님이 직접 개발하고
만드신다고...

 

반응형


저는 사골육수로 만든 마라맛 나는거는
무조건 좋아해서 기쁜 마음으로 입장 ㅋ


메뉴판이 밖에 있어요
저는 마라전골 먹으러 왔습니다
금화쿵푸마라탕 직영점
마라전골 가격은 32,900원 입니다


식사 시간 피해서
저녁 5시인가? 암튼 일찍 갔어요
자리 상당히 많고 ...
점심시간에는 여기가 꽉 들어찬답니다
식사시간 피해서 가는게
개이득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마라탕 재료!
마라탕 담는 것도 좋아하지만
마라전골은 알아서 나와주기때문에
구경만 하고 한컷 ㅋ 찍었습니다
재료가 상당히 신선하고
깔끔하게 관리되더라고요



착석하고 보니
이런 사탕바구니가 있네요
사장님 센스 아주 나이스
실제로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셀프코너가 있어
소스와 단무지를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요
마라 먹을 때는 단무지가 필수라서
단무지 눈치 안보고 맘껏 퍼먹었습니다
땅콩 소스도 퍼왔어요



소스 퍼오고 나니 마라전골이 휘리릭
도착했습니다
진짜... 냄비 왕크고 재료 진짜 풍성해요
2-3인분 아닙니다 이거
3-4인분이에요
저도 많이 먹는걸로는
어디서 뒤쳐지지 않는데
이거는 저를 압도할 만큼 양이 많았어요
가성비 아주 굿...



고기 한부데기에
밑에 싱싱한 오징어살도 보이고요
푸주도 보이고...
뭔가 진짜 가득 있는데
들춰보기가 겁날 정도로 푸짐합니다



건두부와 직접 만드신
수제양념 그리고...
저 알 굵고 싱싱한 생새우 보이시나요
회로 먹어도 될 정도로 보였네요
그리고 제 주먹만했음


그리고 라면사리도 하나씩 주시는데요
이거... 먹을 수 있을까 모르겠지만
일단 감사합니다~하고 받았어요


같이 먹을 소스 세팅 완



조금 끌여주니
금새 팔팔 끓더라고요?
숨겨져있던 온갖 푸짐한
해산물이며 마라전골 재료가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와 진짜... 끓고나니
냄새도 너무 좋고
몸이 달았습니다
빨리 먹고 싶어서


푸주부터 냠
진짜... 맛있음...
맛있습니다 여기...



새우 개크고 왕컸어요
비린맛 하나 없고
입에 가득 들어차는게...



이재료 저재료 떠먹는데
양념이 직접 만드셨다더니
진짜 맛있습니다
국물이 맛있다보니
나머지 재료는 집어먹기만 해도
상타취


당면도 있었어요
정신없이 집어먹음
국물도 간간히 떠먹어주는데요
진짜 맛있어요 양념이
그리고 양이 많으니까
부자된 기분 그거 아시나요



문제의 금화쿵푸 마라탕 마라전골 국물...
이게.. 저를 미치게한 그 맛입니다
제가 마라전골 먹어본 것 중 최고...
국물이 진짜 쩔어요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싹싹 비우고 마지막엔 라면사리 넣어서
마무리했습니다
진짜 못먹을 줄 알았는데
라면 넣으니 또...
요 맛이 ㅋ 안먹을 수 없어서
진짜 배 터질때까지 먹었어요
이건 세분이서 드셔도 좋고
양 많이 가능하시면 두분이 드셔도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래 먹은 마라전골 중에서
젤 가성비 좋고 맛도 마음에 쏙 들었네요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