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촌 해장국 맛집 24시 음식점 <청진동 해장국>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27.
반응형


신촌 불멸의 해장국 맛집 <청진동 해장국>입니다
24시 운영해 편리하기도 하고 정말 맛있어서 좋아하는 집입니다
좀 오랫만에 들렀는데요

내부는 넓은 편 입니다
테이블도 아주 넓고
가게도 큼지막해서
편리합니다



청진동 해장국 메뉴판입니다
저는 양선지 해장국을 시켰어요
9000원 입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한끼에 9000원만 해도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씁쓸 ㅠ



맛도리 양선지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이것만 봐도 침이 찍 나옵니다
보통 저는 신촌에서 헌혈을 하고
양선지 해장국을 먹었는데요
(허삼관마냥)
해외에 주기적으로 나가다보니...
헌혈을 할 수 있는 기간이 거의 얼마 되지 않아
이번엔 헌혈하지 못하고 먹네요



양선지가 듬뿍 올라가있어요
이게 참 별미라는...
선지는 아래에 깔려있습니다



반찬인 김치와 깍두기입니다
저는 먹지 못해 패스...
배추김치보다는 깍두기가 더 낫다고 하네요



곁들이면 입안을 리프레시해주는 양파와 고추입니다
저는 양파만 굉장히 많이 먹음



건데기가 엄청 많습니다
건져먹다보면 엄청 배불러요
콩나물하고 시래기(인지 모르겠지만 암튼)가 많아서
해장에도 좋습니다



양선지를 이렇게 와사비 간장에 찍어먹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쫄깃쫄깃 정말 맛있습니다



선지도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그리고 엄청 많이 들어있음...
선지를 으깨서 흰밥과 비벼주고
국물 조금 끼얹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 부터 선지를 참 좋아했어요 ㅎㅎ



다 좋지만 국물이 맛있어요
클래식한데 입에 착 감깁니다
무한으로 떠먹게 되는...



건더기 좀 꺼내 먹다가
밥 말아서 먹고
그릇까지 세워서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해장국은 싹 비워야 제맛...

신촌에서 해장국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집이니
신촌에서 24시 해장할 곳 찾는다면
방문하셔도 좋을 맛집입니다 ㅎㅎ
(낮술하시는 분들도 많음... )

특히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부담갖지 말고 방문해보셔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