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스페인 바르셀로나 바다 구경하고 바다 앞 노상카페에서 아이스라떼 마신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6. 14.
반응형


바르셀로나의 바다입니다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쭉 걸어나오면
그리 멀지 않고
쫙 펼쳐진 넓은 바다가 있어서
볼거리는 많지 않아도
꼭 방문하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게다가 여기 오면서
올드타운 느낌의 동네도 있는데
참 분위기가 신비로웠거든요



넓고 또 넓습니다
이런 구조물도 있고
쉴 공간이 참 많습니다

넓은데 사람은 적어서
쾌적했어요


바다를 한~참 걷다가
다리도 아프고 목도 말라서
노상에 있는 카페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음료를 좀 마셔주기로 합니다
이게 또 낭만이거든요...



유럽사람들이 원체 좋아하는
노상 자리입니다 ㅎㅎ
야장이랄까요? 암튼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바르나 라는 곳인데요
요렇게 바다 앞에 자리만 펼쳐두고
저 뒤에있는 좁은 가게에서
음료를 가져와서 주더라고요
화장실 이용도 가능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별거별거 다팔아요 ㅎㅎㅎ
아이스라떼가 너무 땡겨서
아이스라떼 있냐고 물어보고
없다며 얼음 주겠다고 해서 ㅇㅋ 했습니다
그리고 모히또도 한잔 주문했어요



이렇게 나왔습니다
아이스 라떼인줄 알았는데
따뜻한 라떼가...
(아이스라떼가 없긴 해요)



시원하니 맛있고 상큼합니다
가격은 사악하긴 한데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하기에는
더없이 안성맞춤입니다
이런게 또 유럽의 낭만이죠



그리고 따뜻한 라떼가 다인줄 알았는데
이어서 얼음도 받았습니다 ㅋㅎㅋㅎ
이것이... 아이스라떼입니다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싶었지만
너무 더워서 저 라떼를 얼음잔에 부었습니다
애초에 섞어서 주셨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감사합니다


합쳐서 15.82유로 나왔습니다
여유와 휴식을 즐긴 대가로는 조금
많이 가혹한 가격이긴 합니다만
비싼 모히또를 마시긴 했으니 ^^;;;

바르셀로나 바다에 방문하시면
좀 저렴한 곳 찾아서
노상카페도 꼭 이용해 보세요
진짜 여유롭고 낭만적이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maps.app.goo.gl/pCMHo3yCyJ4euBby8?g_st=i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