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스페인 마요르카의 발데모사 기념품 가게 선물 종류 둘러보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6. 5.
반응형


마요르카의 소도시
아름다운 발데모사에 왔습니다
발데모사에는
기념품 가게도 있는데요
발데모사에만 있는 물건도 있고
아기자기하고 예쁜 게 많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https://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g8lnw8

마요르카 기타 근교투어 - [한인가이드]마요르카섬 북서부 대표 관광지 단독 차량 투어(6시간 소

마요르카섬 필수 명소 발데모사 중세마을 Vademossa + 사 포라다다 Sa Foradada 전망대 + 데이아 Deiá + 소예르항구 Puerto de Soller를 둘러보는 투어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요르카 현지 전문 여행사 부에노

www.myrealtrip.com


스페인 마요르카를 여행중이시라면
요 지역투어를 통해서
발데모사 들려보시는 것도 추천!

발데모사의 기념품 가게에는


마그넷 종류가 아주 덜덜덜 합니다
특히 발데모사는
쇼팽이 사랑한 마을로
더 유명하죠?

그래서 쇼팽 관련된 마그넷도
많이 보이네요
발데모사에만 파는 마그넷이 많으니
도시별로 마그넷 모으신다면
꼭 사야할듯요!


발데모사...
도자기 맛집인가요?
도자기 제품도 참 많았음



마요르카 마그넷도 많고
발데모사는 쇼팽과 관련되어
수도원도 유명해서
수도원 배경으로 한
마그넷도 많네요


요런 작은 기념품도 많아요
저도 한 때는 유럽여행 등
자주 다닐 때는
이것 저것 사다 모았었는데
냉장고 큰거 한 면으로 가득 채우고
나니 더이상 붙일 때가 없어
모으지 않고 있네요 ㅠㅜㅋㅋ



예쁘고 감성적인
마요르카 엽서도 팔아요

예전에 친구가 프랑스로
교환학생 갔을 때
어디 여행가서
그 도시 엽서로 엽서를 써서
줬는데 참 감동이고 좋더라고요


아주 화려한 파우치부터
오만것 다 팝니다
이런 곳 둘러보면 30분 후딱 가버리는
매직



발데모사 드림캐처 맛집인지
드림캐처가 참 많았어요
같이 간 친구도 악몽 자주꾼다며
드림캐처 하나 사가더라고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게 참 많더라는요


과자랑 젤리도 팔아요
안파는 곳이 없는
하리보...!



옷 종류가 참 많았어요
대문짝만하게 마요르카라고 써있는데
기념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셔두 좋을듯 했어요

종류도 많고
꽤 캐주얼하고
선물하기도 괜찮을 정도의
퀄리티였답니다

마요르카 발데모사를
둘러보신다면
선물용으로 물건 사기에
이런 기념품 가게가 딱이지 않을까요?

동네도 참 조용하고
좋았는데
쓰다보니 또 가고 싶네요
발데모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