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스페인 마요르카 소도시 발데모사 꼭 가봐야 하는 빵집! 감자빵 맛집 추천 & 솔직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5. 20.
반응형


스페인 마요르카의 아름다운 소도시 발데모사 입니다
여기에서 꼭 먹어보고 가야할 게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반응형

사실 마요르카 발데모사에는 

유명한 음식점이 있는 것도 아니고...

엄청 큰 도시도 아니어서 

와서 소소하게 예쁜 풍경 보고 

이거 먹고 가면 되는데요 

 



https://maps.app.goo.gl/utDkhbY4EF8QGu1WA?g_st=ic

 

Forn i Pastisseria Ca'n Molinas · 4.2★(3087) · 제과점

Via Blanquerna, 15, 07170 Valldemossa, Illes Balears, 스페인

www.google.com


읽을 수가 없네요...
가게 이름을...
암튼 발데모사에서 제일 유명한 감자빵집입니다


여러 빵을 많이 파는데
감자빵이 안보여서 초조했어요
빵 가격은 대략 2~3유로 정도쯤 하는 듯 합니다



물어보니 어디선가 감자빵을 꺼내주시더라고요 ㅎㅎ
느낌상 약간 감자빵 막차탄 느낌?
여기는 빵집도 해지기전에 호다닥 닫아버리고
품절사태도 일어나니
가자마자 드세요!


하나 딱 겟해서 먹어보니 띠용
맛있잖아...

저는 빵도 별로 안좋아하고
빵의 맛있음도 잘 모르는데
이거는 뭔가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은데 뭔가 곡물스런 단맛이 나고요
빵이 참 부드럽고...
유명한 이유가 있구나 싶은 맛인데
저는 테이크아웃으로 먹었는데
커피랑 먹어도 딱 좋겠더라고요

빵 하나를 둘이서 나눠먹었는데
여기선 꼭 1인 1빵 하시길...
감자빵도 대략 2~3유로 사이였던 것 같아요
더 쌌던거 같기도 하고

암튼 맛있고 되게 특이한 맛이었어요
약간 일반 떡만 먹다가 감자떡 처음 먹었을 때
느꼈던 신기한 맛있음이랄까
물론 감자떡맛은 아니지만 ㅋㅎㅋ

\

마요르카 발데모사를 가신다면
꼭 추천드리는 음식입니다!!


https://kr.trip.com/things-to-do/detail/40019044?locale=ko-KR&curr=KRW&Allianceid=4859177&SID=79192660&trip_sub1=&trip_sub3=D2551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