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스페인 바르셀로나 바다 앞 노상 식당 <보데가 이베리아> 솔직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6. 16.
반응형


스페인 바르셀로나 앞 바다를
서서히 걷고 바닷바람도 맞고 하다가
배가 살살 고파져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보데가 이베리아
bodega iberia
라는 곳인데요



여기 구글 평점이 정말 높고
후기가 좋아서 방문했는데
결론적으로는 완전 잘한 선택!
진짜 맛있게 먹었씁니다...


여느 유럽 식당마냥
노상으로 자리가 펼쳐져 있어요
입구에서 기웃기웃하면
웨이터분이 자리로 안내해줍니다

유럽 갈 때 마다 느끼지만
웨이터문화... 정말 귀찮고 오래걸림
근데 여기는 암튼 친절했어요
가끔 불친절한 웨이터 만나면
화딱지 엄청 나는데...


스페인에서 꼭 먹어야하는
끌라라를 시켰습니다
저는 맥주 그리 안좋아했었는데
끌라라먹고 띠요오옹
완전 반해가지고
가는 곳 마다 끌라라 시켜먹었어요


그림만 보고 시켜서...이게 뭔지 모릅니다
이름을 몰라요
메뉴에는 폭탄.... 밤~ 이라고 적혀있는데
맛은 폭탄 아님
3유로 입니다
약간 작은 타파스 메뉴 정도?


약간 크림 얹은 고로케라고 보시면 됩니다
뭔가 자극적이고 맛도리였는데
여기 온 건 다른거 먹으려고 였기 때문에


스페인에서 정말 많이 먹는 감자요리
파타타스 브라바스입니다
여기는 제가 먹어본 브라바스중
손에 꼽게 맛있었던 곳이에요
감자가 퍽퍽하지 않고
휴게소 알감자마냥 맛있었음

저 위에 뿌려진게 스파이시 소스라고 하지만
불닭 매워하는 제 입맛에는
이건... 매운맛이 아닌데? 정도
근데 맛도리였어요
요건 5유로


오늘의 주인공 뽈뽀...
문어요리입니다 21유로
실제로 보면 엄청 풍성합니다

아래 감자가 잔뜩 깔려있어서
아 브라바스 시키지 말걸 싶었어요
올리브오일 향 많이 나고
진짜 부드럽고... 정말 맛있음
문어가 어찌 이리 부드럽고
맛이 좋을까요?

이거랑 끌라라 먹으면 진짜
너무 행복해짐



요렇게 한 상 거하게 먹었답니다

바르셀로나 바다에 가시면
노상 식당중 요기 방문해보세요
그 일대 레스토랑들 중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하고
음식도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문어...
문어 시키실꺼면
브라바스는 시키지 마시고요
(아래 잔뜩 감자 나오므로...)

암튼 잘먹었습니다 ^^
즐거운 바르셀로나 여행 되시길 바라며...

https://maps.app.goo.gl/Vj98DJxWZGk7uh6D7?g_st=ic

주소는 여기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