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곡맛집] MZ들 사이에서 인기 최고인 즉석떡볶이집 <또보겠지 떡볶이 숲속동화점>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8. 19.
반응형




즉석떡볶이계의 맛집 또떡을 다녀왔습니다
마곡에 있는 <또보겠지 떡볶이 숲속동화점>입니다
마곡의 높은 건물들이 빼곡한 곳에 숲속 동화점이라니 낭만이 레전드네요

마곡의 리더스퀘어 2층에 있습니다
지하에 주차공간 아주 넉넉하고요
밥 다먹고 나갈 때 주차했다고 하면 주차이용권 주셔서 개꿀이었스빈다
(친구차 타고감)


또보겠지는 정말 오랜만인데
메뉴판 열자마자 벅차네요
저는 즉석 떡볶이 2인분에 쫄면사리 추가했고요
절대 절대 빼먹을 수 없는 버갈튀...
버터갈릭감자튀김도 시켰습니다
사실 떡볶이 보다 저는 이 감튀가 미쳤다고 생각해서 ...



내부 사진입니다
자리는 넉넉해보였고요
라스트 오더가 9시인데 저는 8시 반 쯤가서 저렇게 텅텅 비어있네요
전전회사 다닐 때 홍대여서 또떡이 코 앞이었는데요
그때는 사람들 박박 줄서서 많이 못먹었거든요... (그리고 정말 좁음)

넓은 또보겠지를 보니 마음이 아주 편안~해집니다
그리고 이제 또보겠지 떡볶이 체인점도 늘었더라고요
박박 줄 서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바로 나와주었습니다
제가 추가한 쫄면은 바닥에 숨어있으니 거의 기본구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깻잎을 잔뜩 올려주는 게 특징인데
깻잎 말고는 뭐 사실 다 들어가는 재료인데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것이 아주...


팔팔 끓여줍니다
다 익었지만 사실 좀 더 쫄여줘야 맛있는데요
말랑말랑해진 떡과 꼬들~한 면부터 먼저 집어먹었습니다

쫄면과 라면사리는 사실 기본으로 들어가있는데
전 쫄면을 더먹고 싶어서 추가했어요
즉떡의 맛도리 대장은 사실 쫄면사리 아닌가요????

반응형




또보겠지 떡입니다
밀가루 떡이고요
보통 밀가루 떡이 말랑~말랑~하긴 한데
여긴 더 말랑말랑레존드가 미쳤어요
정말 부드럽고 말랑거려요

처음 먹어보는 친구가 떡이 아주 말랑하다고 흡족해했네요
요놈이 지금은 소스를 좀 덜먹었는데
더 끓여서 소스 가득 배어있으면 더 맛있어집니다

맵기는 살~ 짝 맵고요
매운거 못먹으면 좀 맵다고 느끼실 정도네요
근데 습하습하 맵다!!!! 이건 아니고
국룰의 맵기 척도가 있죠? 바로 신라면 정도의 맵기입니다


그 외에도 오뎅도 있고 양배추도 있어요
치즈 떡이나 비엔나 등등을 추가해서 드셔도 되지만
저것도 양이 결코 적지는 않아서
그리 추가하진 않았어요 (저 나름 많이 먹는 사람임)
왜냐면 우리에겐 버갈튀와 볶음밥이 있어서요
배 조절해줘야합니다







소스 듬뿍 얹은 버터갈릭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미쳤죠?

저는 사실 감튀 그리 안좋아해요
근데 이건 너무 맛있어요
크리미하고... 버터맛 갈릭맛 한국인이 미치는 맛만 조합해서 올려놨어요
감튀도 직접 받아먹으니 따끈~하고 후 먹고싶네요

그리고 이게 왜 무섭냐면
떡볶이가 살짝 맵잖아요 (매콤에 가깝지만)
이 매콤을 눌러줘서 아주 미친넘입니다
맵달맵달 왔다갔다 하면서 먹는다고 생각해보세요
아주 끝도없이 들어가겠죠?



친구가 모 떡볶이집의 감튀를 얘기하며 이거 그냥 그거랑 비슷한거 아니야? 했다가
하나 집어먹어보고는 띠용 해서 이거 정말 맛있다!!!! 해서 아주 뿌듯했어요

소스 듬뿍 찍어드세요 그래야 더 맛있고요
하도많이 줘서 소스가 부족한 사태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불안감없이 푹푹 찍어드셔도 됩니다



떡볶이가 바닥을 드러낼 때쯤 볶음밥을 시켜줍니다
여타 떡볶이집과 다르게 남는 떡볶이를 어디 옮겨주시지 않고요
버린다고 말하니까 어어 잠깐만요!! 그럼 안돼요! 하지마시고
볶음밥 주문전에 떡볶이를 앞접시에 다~~ 덜어내시고 볶음밥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때깔 미쳤죠?
볶음밥 하나만 추가했고요
모짜렐라도 주문했어요

뭐 진미채 볶음밥이라는게 새로 나왔던데
궁금하긴 했지만 오랜만에 먹는거라 저는 클래식하게 갔습니다



치즈를 아낌없이 준다는 점에서 합격입니다...
정말맛있어요
적당히 매운 기름기 돌고
밥을 얇게 깔아주셔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누룽지 볶음밥을 실현해주십니다
아예 볶아가지고 나와요 먹기도 좋겠지요 핫핫





암튼 오랜만에 떡볶이를 배터지게 먹었네요
떡볶이는 사실 그리 선호하는 메뉴는 아니나 여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집 입니다
즉떡은 끓여먹어서 참을성 부족한 저는 잘 안먹긴 하는데
여기는 그걸 다 감수하고라도 먹는 맛집이에요...

즉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셔서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보겠지 떡볶이 숲속동화점>
서울 강서구 마곡동 772-5 리더스퀘어마곡 A동 214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