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라와 로제와 찜닭의 만남? <두찜> 마라로제찜닭 내돈내산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8. 15.
반응형

마라 좋아하시는 분? 저요
로제 좋아하시는 분? 저요
찜닭 좋아하시는 분? 저요

그래서 먹어본 <두찜>의 야심찬 신메뉴
마라로제찜닭입니다


비주얼입니다
와아- 나오는 비주얼이이에요
두찜은 양 옆으로 넓고 얕은 용기를 사용해서
뭔가 요리 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여
단점이 있다면 먹고나서 용기째로 냉장보관이 힘들다 ㅋ

암튼

아주 푸짐하고 꾸덕해보입니
마라로제 찜닭 가격은 23800원입니다


마라답게 푸주? 가 있습니다
그 두부 접어놓은거 아시죠

반응형

 

 

동그란 떡도 간간히 있어요
전 치즈떡이 좋지만... 이 떡도 말랑말랑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대장은 당면입니다
마라 로제 양념이 싸악 배어있어 정말 맛있어요
당면은 선택하는 건데 저는 적당히 굵은 당면을 선택했어요

엄청 크리미한 마라샹궈? 인데 닭도 들어간...?
생각하시면 됩니다
맵다!! 느낌보다는 그 마라 있죠
그게 많이 들어가서 엄청 알싸합니다
약간 그 중국 매움...이 강해서
습하 습하 하게 됩니다
근데 또 크리미한 로제가 싸악 감싸주니
맛있습니다...



닭고기인데여
순살인데 반마리 들어간 것 같아요
여러 마라탕 재료가 들어가다보니
와 닭이 진짜 많네 하는 느낌은 아닙니다
근데 퍽퍽이 살이 아니라 만족이에요


마라탕 스맬 나는 분모자입니다
분모자도 양념을 싹 머금어 부들쫀득 합니다
드셔보시면 아실거예요

첫입 먹으면 와~이거머야? 맛있다! 나옵니다
포스팅이 처음일 뿐 저는 한 세 번 시켜먹었네요


부들부들 포두부... 츄베릅
세상엔 맛있는 게 너무 많아요
저 요즘 배가 좀 나왔습니다...
자제해야하는데 후


마지막으로 치즈 비엔나예요
치즈맛은 강하진 않고요
그냥 엄청 큰 비엔나입니다

두찜은 뭘 시켜먹어도 보통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저번 시래기 찜닭도 엄청 맛있게 먹었거든요

시래기 찜닭 리뷰는 여기서 보세영

 

2023.08.05 - [맛집] - [역촌맛집] 두찜 신메뉴 시래기찜닭 내돈내산 도전기





암튼 저것도 한 세 번에 걸쳐 먹고
나중에는 두찜에서 주는 참기름에 김가루 뿌려
클린하게 마스터 했습니다

이제 뭐 마라 안좋아하시는 분들 찾기도 어렵고
마라 좋아하시면 무조건 좋아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은평점에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감사합니당

 

<두찜 은평역촌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