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바르셀로나여행] 스페인 바르셀로나 숙소 호스텔 고야 2인실 솔직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0. 21.
반응형


바르셀로나에 도착하여 처음으로 쓴 숙소 입니다
까탈루냐 광장 근처에 있어서 공항버스에서 종점에서 내리면 따로 갈아탈 필요가 없이 도보로 걸어다닐 수 있어 위치가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람블라스 거리도 가깝고요

 

호스텔고야 위치 및 가격 정보 

https://www.trip.com/t/oLEG4IgDrT1



요기가 입구인데 그냥 지나치면 모를 ...
간판에 호스텔 고야라고 써있는 간판을 유심히 봐야 합니다 ㅎㅎㅎ 입구는 체크인 시 벨을 누르면 열어주는데 체크인 하고나면 열쇠 세개를 주거든요 그 중 하나가 입구열쇠 입니다



들어오니 이렇게 조식이 나란히...
저희는 조식 신청 안했는데도 이름 써있어서 가져다 먹었습니다. 매일 같은 달달한 머핀과 과일 주스 (랜덤맛)이 인원수에 맞게 들어있습니다



커피 기계가 있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귀찮아 잘 안먹게 되지만...
컵과 차 종류도 있고 전자레인지와 뜨거운 물 끓여먹을 수 있는 포트가 있어요
따로 주방이랄 건 없고 여기서 해결해야 합니다
식기라고는 작은 커피용 티스푼밖에 없어서 이걸로 컵라면을 퍼먹었습니다 ㅎㅎㅎ



휴게실인데요 생각보다 갈일이...없었네요
체크인 할 때 잠깐 앉아있는 정도



여기는 저희 방이 있던 다른 층의 휴게실 입니다
약간 거실처럼 생겼어요 근데 뭐 활발한 인싸 호스텔 처럼 여기 앉아서 떠들고 이런거 없었습니다 ㅎㅎㅎ
사람 앉아있는 걸 한 번도 못봤네요



저희 층에 있던 전자레인지와 커피머신 커피포트 ㅎㅎ
이걸로 햇반도 돌려먹고... 컵라면도 끓여먹고...
생각보다 커피포트와 전자레인지 둘 다 있는 곳이 없더라고요 유용하게 썼습니다
호스텔 고야를 가실 거라면 나무젓가락 몇개 챙겨가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2인실 방입니다
오래된 건물에 좁고 긴 방입니다
내부는 좁고 길~~~어요
침대 배치가 신기했던 방입니다
트윈이었는데 발바닥 맞대고 침대 둔 배치는 처음봤어요



침대 머리쪽에 있는 작은 책상입니다
여길 생각보다 유용하게 썼네요
포스팅도 하고 컵라면도 먹고... 단 하나라서 번갈아가며 써야해요



책상 맞은 편에는 욕실이 있습니다
여기도 상당히 좁았습니다 ㅎㅎㅎ
바르셀로나는 좋은 숙소가 찾기 더 어려워서 이만하면 괜찮지 않나 싶었습니다 매일 청소하고 수건 갈아주시고요



물이 잘 안빠지던 샤워실...
물이 넘칠까바 조마조마 하며 샤워했네요
전체가 그런진 모르겠고 제가 쓰던 방은 그랬어요



화장실 입구쪽으로 테라스가 크게 나있습니다
방보다 몇배는 더 큰 테라스인데
좁다란 방 세개인가 네개가 공유합니다(하나는 청소실인듯함) 테이블도 세개 정도 있고용
엄~~청 넓습니다
여기서 뭐 먹어도 되고 재떨이두 있었어요
다만 밤에는 조명 하나 없이 깜깜 합니다



건물에 둘러싸인 테라스입니다
대부분의 유럽 숙소가 그렇듯 방충망이 없어
여기 문을 열고 환기해야 했어요



테라스에서 본 방문들 뷰...
방이 다 좁은듯 해요

추천하냐 하면 추천하긴 하는데
전 여기가 되게 답답하게 느껴졋어서...
근데 위치는 정말 좋습니다 ㅎㅎㅎ
전 여기서 아파가지고 답답하다고 하는걸수도...
왜냐면 여기서 자다가 두번째날인가 끙끙 앓았거든요
근데 뭐 에어컨도 잘나오고 나름 또 괜찮긴 했습니다
불편한 점은 좁고 길어서 캐리어 펼치면 캐리어를 뛰어넘어 다녀야 했던 것 정도..,

위치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8인실 이런곳보다 2인실 선호하시면
추천드리겠습니다 ㅎㅎ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호스텔 고야 후기였습니당

 

아래는 제가 예약했던 

트립닷컴 호스텔 고야 링크입니다 

누르시면 정보랑 위치 등이 뜹니다 

 

https://www.trip.com/t/oLEG4IgDrT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