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의외의 핫플, 사진찍기 좋은 <레고> 매장 둘러보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1. 4.
반응형


바르셀로나의 까탈루냐 광장 근처 쇼핑 거리를 걷다보면 레고 매장이 하나 나옵니다
애플... 자라 버슈카 등등 쇼핑거리와는 다소 안어울릴 수도 있는데요

있길래 그냥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여기가 의외의 핫플이더라고요?
얼마 뒤 이 거리를 다시 지나가는데 레고 매장에 웨이팅 있고 줄을 길게 서고 계시더라고요
아이 데리고 여행오신분들이 주로 방문하는데 성인도 방문할만한 곳이었습니다

저는 운좋게도 웨이팅 없이 둘러보았는데
생각보다 예쁘고 신기한 게 많아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다른 곳에선 절대 볼 수 없는 레고매장이니
바르셀로나를 여행하신다면 꼭 둘러보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가우디의 역작 사그라다 파밀리아 레고 버전입니다
실제로 보면 되게 크고 멋져서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ㅎㅎㅎ
똑같이 만들어 놓은 걸로 모자라 공사현장까지 재현해놓는 디테일이 깨알같습니다

바르셀로나는 가우디가 먹여살린다더니...
그말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
가우디는 바르셀로나 레고 매장까지 먹여살립니다

제법 멋지게 재현해놓았으니 꼭 실제로 보시면 좋겠네요



들어가면 한 가운데에 있어 시강인 나무...
뭔가 가우디 스럽긴 한데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뭔가를 표현하고 싶었던거 같긴 한데
암튼 레고로 만들어놓으니 뭐든 신기합니다
약간 동화속 재질 마음껏 느낄 수 있습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문...
이것도 유명한 관광지일까요?
뭔가를 형상화 해놓은건가?
암튼 크긴 엄청 크고 신기합니다
여기도 문에 쏙 들어가서 사진 찍는 분들이 계셨어요




매장 뒷편에는 이렇게 레고를 직접 갖고 놀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행복한 놀이공간이 아닐지 ㅎㅎㅎ
저는 몇개 쌓아보다가 뭐 만들지 몰라서 포기했는데
여기 외국 애기들은 잘만 갖고 한참을 놀더라고요
동심을 잃은 제 탓입니다



각종 인기 시리즈들을 팔고 있습니다
해리포터도 있었고... 별게 별게 다 있었어요
레어템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우리나라에 안팔 것 같은 상품도 되게 많았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고요




이건 왜 돋보기 처리 되어있지? 싶었던 스타워즈
스타워즈를 제대로 보지 않아서 뭔지 모름 레전드
가격 하나는 엄청 비싸네요...



이렇게 자동차 레고 포토존도 있습니다
실제로 앉아서 사진찍을 수 있는데요
앉아서 사진 찍는데 저 운전석 레고가 고개 돌리면서 말도 걸더라고요?
움직여서 놀라고... 자동차가 귀여워서 놀라고...

번호판의 아이러브 바르셀로나 까지 포토존에 찰떡입니다 ㅎㅎㅎ
귀엽죠? 레고로 만든 자동차가 다니면 이런 느낌일 듯 합니다



가우디의 까사 바트요까지 있습니다
까사 바트요 보고 와서 이것도 보면 리얼 신기하고 엄청 반갑습니다 ㅎㅎ
레고로 만들었으니 일단 귀엽고... 수많은 레고로 만들어 우와 스럽습니다
이걸... 어떻게 만들었을까? 하는 생각만 듭니다

실제로 엄청 커서 앞에서 사진찍기 좋아요




이렇게 볼거리가 생각보다 은근 많습니다 ㅎㅎㅎ
근데 보기만 하고 지갑은 열리지 않네요
저같은 여행객보다는 가족단위로 오면 꼭 뭘 사서 나가시더라고요
애기가 있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좋을 듯 한 매장입니다
레고 싫어하는 애기들은 없잖아요 ㅎㅎㅎ





내부도 굉장히 크고 사람들이 바글바글 꽉 차지 않도록 관리를 하는것 같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청결하고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어느 곳을 가도 사람 꽉 차있으면 감흥 안나고 정신만 없어서 빨리 나가고 싶잖아요
레고가 돈벌줄 아네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쾌적해야 지갑이 열립니다
(물론 전 안열림)


암튼 이렇게 해서 바르셀로나 레고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내부가 꽤나 큰데 전체를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우리나라 레고 매장에는 뭐가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둘러보았습니다

레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하는 관광지같지 않은 관광지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maps.app.goo.gl/PE4hBkZbLW54rh2S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