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고딕지구 츄러스 맛집 츄레리아 솔직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2. 19.
반응형



스페인에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 뭐가 있을까요?
바로 츄러스 입니다 ㅎㅎ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갔으면 츄러스를 꼬옥 먹으라고 먹으라고
한국 츄러스 가게에 가도 스페인 스타일의 츄러스라고... 하고 팔고
그래서 츄러스를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바르셀로나 고딕지구에 위치한 츄러스 맛집 <츄레리아>를 방문해보았습니다.

골목 구석구석을 뒤져야하긴 한데 구글맵으로 켜고 가면 그리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가게는 무척 작지만 골목을 뒤지며 구경하는 맛이 또 있어서 즐거웠네요

반응형




스페인은 츄러스를 핫초코를 가장한... 초코소스?와 같이 먹습니다
저도 6개 츄러스+핫초코세트를 4유로 주고 구매했습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왔다갔는지 가게 아저씨가 이미 장사한국어가 가능하셨어요 ㅎㅎㅋ
친절하셨습니다





이렇게 갓 튀긴 츄러스를 먹을 수 있어요

스페인 사람들은 츄러스를 상당히 많이 먹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는 테이크아웃 전문점 비슷하게 되어있었습니다만 자리가 있는 곳에선
꼭 1인 1세트를 시켜서 먹더라고요

전 츄러스 그리 안좋아하긴하지만...


설탕 뿌릴지 안뿌릴지 한국어로 물어보십니다 ㅎㅎ
저는 뿌려달라했네요

따끈따끈한 츄러스 6개가 종이 포장지에 담겨나옵니다



요렇게 묽은듯 진한 핫초코도 줍니다
핫초코가 마시는 핫초코가 아니에요 초코 녹인 수준의 진함과 끈적함이 있습니다
마셔도 되긴 하는데 마시면 갈증납니다... 유럽사람들은 그냥 마시기도 하더라고요 후덜덜





흐음... 맛은... 어떠냐면요...

솔직히 말하면 그리 맛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ㅎㅎ
츄러스는 갓 튀겨 따뜻해서 먹기 좋습니다 ㅎㅎ 바삭하고 설탕이 묻어있어 달달하고요
우리나라 영화관 츄러스랑은 확실히 다르긴 한데
더 가볍고 밀가루 튀김 느낌이 강했네요

그리고 핫초코는 매우 진해보였지만 막상 찍어먹으니 좀 묽었어요
초코향만 나는 소스 같았달까... 조금은 실망이었습니다만
사람들은 맛있게 사다 먹는걸 보니 제 입에만 안맞을 수도 있네요
근데 못먹겠는건 아니고 제가 기대를 많이 했나봅니다 ㅎㅎ

암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의 츄러스 솔직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