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맛집] 윤이불닭발 튤립닭발세트 내돈내산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6. 22.
반응형

불닭발 좋아하시나요?
이열치열이라 오늘은 윤이불닭발을 시켜 먹었습니다

저는 배민 별점을 꽤 신봉하는데요
782개 평점이 5.0점이라니...
무조건 맛집이라는 신호입니다

제일 유명한 튤립닭발세트를 시켰습니다
구성이 화려해요

튤립닭발에 계란찜 주먹밥 피크닉 수프 단무지
마요네즈 매운 소스 두부과자 콩나물...

뭐가 많네요

짜잔

이렇게 왔습니다
마음이 풍성해지네요

위에 적은 구성 다 왔어요
냄새가 레존드였습니다 진짜

가운데 매운 소스 있죠 맵습니다
색깔부터가 거무죽죽한 것이 어디 한 번 먹어보라는 당당함이 묻어있습니다

양옆 날개에 포진한 마요네즈...
레드 양념에 마요네즈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죠

그 외에도 콩나물과 두부과자가 왔어요

주인공 튤립닭발입니다

왜 튤립이냐면
닭발가락(?)이 튤립 같아서예요
(제 뇌피셜입니다)

특이한 점은 닭발이라 발목뼈는 있는데 발가락엔 뼈가 없다는 것입니다

머리는 무뼈고 몸통은 유뼈라 하겠습니다

한신처럼 맵진 않고요
숯불향이 폴폴 납니다
숯불향 나는 닭발이나 고기는 무적이라 생각합니다

한국인특 신라면 맵기로 따지죠?
신라면보다 아주 조금 더 매워요
매운 소스 찍어먹으면 더 맵습니다

튤립닭발이라 먹기 편하면서 닭발 먹는 느낌 가능해요
살이 진짜 쫄깃하고 통통했어요
츄릅
저는 뼈닭발은 영 귀찮아서 안 먹는데...
이건 재주문 가능각입니다

소주 안주로 딱이네요
출근만 아니면 소주 때리는 건데
아쉽습니다

그리고 소주 때리면서 유뼈닭발 귀찮잖아요
이건 그게 없어서 좋았어요

윤이네 주먹밥입니다

주먹밥은 특이한 점은 없었어요
오히려 아는 맛이 어서 반갑습니다

동글동글 말아줍니다

저는 귀찮아서 그냥 수저로 퍼먹자 주의인데
블로그를 위해 주먹 좀 써보았습니다


왕십리점만 그런지 모르겠는데요
계란찜에서 약간 구운 계란맛이 났어요
구운란 갈색 아시죠 그 맛

맛있어요
양도 많고요
이것저것 안 들어가 있고
깔끔하고 구운 맛 나서 아주 굿굿

입에 불나신분들을 위한 소방관입니다
수프 주는 건 처음 봤네요
매운맛 중화가 가능입니다

이름을 참 잘 지었어요 튤립닭발...
진짜 튤립같이 생겼죠?

이건 발가락 뼈를 안 발라먹어도 되어서
안주로 좋고요
데이트할 때도 드셔도 됩니다
왜냐면 퉤퉤를 안 해도 되니까 추하지 않아 데이트음식으로 합격입니다

숯불향 나고 쫄깃 탱글 하네요
따봉입니다...

저는 국물닭발은 한신파입니다만
숯불무뼈는 윤이네 닭발로 정착하기로 했습니다
마요네즈 콕 찍어 먹으니 극락이네요

마요네즈를 두 칸이나 주는 것이 마음에 쏙 듭니다

장갑은 왼손으로 껴서 닭발 들고
오른손은 젓가락과 숟가락으로 집어먹어야 해요
아시죠?

모르신다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것 같이 생겼지만
세트에 포함된 피크닉 두 개입니다
쿨피스 역할 대용입니다

먹으면서 쪽쪽 빨아주면 달달하니 딱 좋습니다

다음엔 매장 가서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홍대 출퇴근길에도 몇 번 가게 봤었는데
유명 체인맛집인가 봐요

먹기 편한 안주나 닭발 찾으신다면
윤이네 닭발을 추천하겠습니다

맛도리 많이 드시고요

감사합니다


 

윤이불닭발 왕십리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