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탕후루] 왕가탕후루 딸기&블랙사파이어 포도 첫경험 내돈내산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7. 21.
반응형

탕후루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무 관심도 없고... 과일 몇알을 설탕물 묻혀서 저 가격에 팔다니
많이 남겠다 하고 먹어보진 않았었어요

용산에서 동생들과 한잔 하다가 1차 끝나고 나와보니
탕후루를 뙇 팔더라고요

맛있다해서 탕후루 첫경험을 해보았습니다

찐인가? 하고 봤는데 짭이었습니다

왕가 탕후루는 냉동보관 하지말고 냉장 보관하라고 하네요
20분 이상 걸릴 시 보냉팩과 아이스팩을 곁들여 500원 내고 포장도 해줍니다

사진은 없지만 탕후루 집에 초딩들과 20대로 보이는 여성들이 많았어요
인기이긴 한가봅니다
초등학생 귀여미 친구들은 엄마가 가게 계좌로 계좌이체 해주고 먹는 것 같더라고요

귀여워라

난 어른이라 많이 사먹을 수 있지롱~


이렇게 냉장냉장한 곳에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인기가 아주 좋은지 종류가 많진 않았고요

귤과 딸기 블랙사파이어 포도 정도 있었습니다
원래는 블루베리도 있고 샤인머스캣도 있고 스테비아 토마토도 있고 한 모양이더라고요


같이 있던 동생이(탕후루 유경험자) 딸기가 있는 것은 흔치않은 일이라며
딸기를 무족온 먹어야한다고...해서
딸기와 평소 궁금했던 블랙 사파이어 포도 샀습니다

블랙 사파이어 포도는 인스타 숏츠에서만 봤었는데
달다고 해서 궁금했었어요

글고 얼마전 촬영 때 이마트 가서 제가 소품으로 사왔었는데
먹어보고 싶어서 침만 주르륵 흘렸던... 그 블랙 사파이어 포도


아무튼

가격은 개당 3천원이었어요
(유학댕겨온 동생이 사줌 감사합니다)


아 예쁘져? 예뻐서 흥분했어요

이정도 만족감이면 삼천원이면 괜찮은가? 싶기도

맛은...

후 맛도리였습니다

왜 먹는지 알겠더라고요

설탕 얇게 발려져있고 와작 하면 과일 즙이 쭈아악 나오는 게
이거 이래서 먹는구나 싶습니다

과일도 맛있는데 거기 설탕물 와그작 씹히니까
식감이 미쳤고요
과일+설탕 조합이 그렇게 맛있는 줄 몰랐네요

역시 경험해봐야 느껴지는 것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거 셋이 나눠먹고

자꾸 생각이 나서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흠

저건 왕가탕후루는 아니었어요

이와중에 제돈 내고 먹기 아까워
돈 많이 버는 룸메에게 한 번만 사주면 안되냐고 빌붙은게 레전드

암튼 귤 맛있더라고요
귤 자체도 오랜만인데 설탕물 아작 씹히니 그냥 개꿀맛입니다

귤맛 추천할게요
저는 딸기보다 귤인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탕후루로 먹으면 더 맛있는 체리...
씨가 있어서 귀찮은 거 빼고는 맛있어요

근데 왕가탕후루가 확실히 설탕코팅이 얇긴 합니다
설탕이 두껍고 뭉쳐있으면 거부감이 들긴 해요
(치아걱정이 됨)

암튼 탕후루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은 하나 쯤은 꼭 드셔보길 바라며

저는 사먹진 않고 만들어 먹을게요

구두쇠니까

 

 

 

왕가탕후루 용리단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17-8

https://place.map.kakao.com/1841638033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