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일본

[마츠야마 여행] 미츠코시 백화점 지하 식품코너 일본 도시락 먹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2. 9.
반응형


일본은 도시락 문화가 매우 잘되어있는 나라입니다.
일본에 방문하면 꼭 한끼는 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에서 도시락을 먹는데요
뭔가 우리나라 편의점 도시락과는 다르기도 하고
또 고퀄리티의 도시락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마쓰야마의 도큐레이호텔과 가까운 백화점에 방문해서 저녁으로 도시락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반응형

 

 


이렇게 도시락 가게가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일본 사람들도 퇴근길에 도시락을 많이 사가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식사 시간이 조금 지나면 도시락이 동나고 없습니다 ㅎㅎ



도시락 가게를 방문해서 도시락을 둘러보았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반찬도 제각각입니다



저는 장어덮밥 도시락과 다양한 반찬이 있는 도시락을 골랐습니다
엄마와 오늘은 저녁을 이걸로 먹을 생각입니당



두개 합쳐 1500엔 조금 넘는 가격에 도시락을 샀네요
마침 세일도 하고 있던거 같은데 일본을 가면 까막눈이 되어 할인을 받은건지 알수는 없습니다 ㅎㅎㅎ
식비가 은근 비싼 일본에서 매우 저렴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 지하에 푸드코트 코너가 있어 간소하게 테이블이 있어 여기서 도시락을 펴고 먹었습니다
장소가 넓진 않은데 호텔로 도시락을 들고와서 먹지 않아도 되어 다행입니다




도시락을 개봉했습니다
퀄리티 좋죠? 예쁘게 생겼죠?
반찬 종류도 다양하고 정갈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어 식욕이 싹 돋습니다
저는 일본밥이 입에 그렇게 잘맞습니다



장어덮밥은 짭쪼롬 하고 맛있었습니다
따끈하진 않았는데 뭐 그렇게 차갑게 식지도 않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장어가 두툼하니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밥도 간장양념이 적당히 되어있어 뚝딱 비웠습니다



반찬이 소량으로 조금씩 있는데요
종류도 하도 많고 맛도 다양합니다
메인반찬은 불고기였습니다
조림 종류가 많았고 하나하나 맛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밥도 그냥 밥이 아니고 양념이 되어있어 짭짤하니 잘 먹었네요
일본에 가신다면 식사때를 맞추어 백화점 지하 식품코너를 꼭 둘러보세요!
맛있는 도시락을 드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편의점 도시락보다도 고퀄입니다 그리 비싸지도 않고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4.02.07 - [여행일기/일본] - [일본소도시여행] 마츠야마 도고온천 별관 무료 온천욕 후기

2024.01.31 - [여행일기/일본] - 일본 마쓰야마 면세점 파는 물건 및 가격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