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일본

일본 마쓰야마 무인양품(MUJI) 둘러보기 + 가격정보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2. 13.
반응형


일본 마쓰야마의 무인양품을 왔습니다
한국과 가격차이가 제법 나서 일본에 오면 꼭 들르곤 하는데요
마츠야마의 오카이도 거리에서 찾기 쉬운 곳에 있어서 마쓰야마를 여행하신다면 꼭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마쓰야마의 무지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규모가 엄청 크진 않은데 그래도 꽤 큰편이고 있을 거 다 있는 편입니다
옷도 파는데 옷은 사면 짐이 되어서... 슥 둘러보기만 했습니다
겨울은 옷 한두개만 넣어도 캐리어가 꽉차기 때문에...




가구와 생활용품을 팝니다
침구류나 잠옷류를 구경했습니다
무인양품은 진짜 나쁘게 말하면 단촐한데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느낌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저희 집도 무인양품 스타일로 꾸미고 싶네요



무인양품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펜 코너 입니다
여기가 가격차이가 꽤나 나요
종류도 한국보다 훨씬 많고 해서 쓰는맛이 있습니다
일본이 필기구로 유명하기도 하고 해서...
사진 확대하시면 가격 다 나오니 들여다 보셔요
보통 150엔 선입니다
저는 잉크펜 검은색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합정 무지에는 없던 코너인데요
빵인지 파운드케이크인지? 암튼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180엔 선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전엔 무인양품의 간식코너에서 꼭 오징어를 사곤 했었거든요?
그 네모 직사각형으로 잘린 오징어 몸통 간식이 진짜 맛있거든요
근데... 중독성이 너무 강합니다
한 봉 뜯으면 두봉 세봉도 우스울 정도로 멈출 수 없어요
그거 그렇게 먹고나면 갈증도 나고 (짜니까)
해서 요즘은 자제합니다...
안드셔 보신 분은 드셔보세요 맥주 안주로 좋습니다





즉석식품이라고 해야하나요?
여기도 제가 좋아하는 코너입니다
한국과도 가격차이가 좀 납니다
보통 300엔대 선에서 팔고있네요

여기서 카레 종류도 사다먹고
밥에 넣어서 밥 지으면 솥밥 느낌 나는... 그런 것도 사다먹고 했었는데
퀄리티가 제법 좋았습니다



카레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제 최애는 좌측 상단에 있는 새우카레입니다
크리미 한것이 맛이 좋아요
당연하지만 일본이 더 종류가 많습니다




과자코너입니다
예전엔 우유맛 스낵 과자를 사먹곤 했었는데
사라졌는지 어느 순간부터 안보이더라고요
초코볼과 초코쿠키만 보이네요





파우치 코너입니다
엄마는 여기서 다회용 장바구니를 두개나 사갔어요 ㅎㅎㅎ
요 코너는 가격이 그리 싸지 않습니다
근데 한국에 없는 물건이 많아요
장바구니도 비쌌던거 같은데 깔끔하니 엄마 마음에 들었는지 두개나 사더라고요

무인양품은 구경만해도 시간이 훌쩍 갑니다 ㅎㅎ
가격이 저렴한 듯 보여도 이것저것 담으면 5000엔은 그냥 넘기때문에 좀 조심조심 사는 편입니다 ㅎㅎㅎ

암튼 오늘은 마쓰야마의 무인양품을 둘러보았습니다
종류가 제법 많은데 사진으로 모두 담지 못해 아쉽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maps.app.goo.gl/kN9F32vhj1b9CSqw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