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일본

[일본소도시여행] 마츠야마의 특이한 1인 의자 케이블카 (의자 리프트) 탑승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2. 19.
반응형


마츠야마 성에 가기 위해 케이블카를 타러 이동합니다.
제가 묵은 숙소인 마츠야마 도큐레이 호텔 바로 뒷편에 있어 도보로 5분 정도 걸어 이동했습니다.
접근성이 상당히 좋네요. 이럴 때 소도시 여행의 장점을 느낍니다 ㅎㅎ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건물로 들어오니 무슨 기념관인지 요런 장식과 볼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아마도 마츠야마 성 박물관 (이라기엔 아주 작은) 느낌인데
봐도 뭔지 모르겠으니 눈으로 샥~ 스캔해주고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한 바퀴 대충 둘러본 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됩니다.
타러 가는 길은 복잡하지 않고 표지판으로 잘 안내가 되어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일본어 하나 몰라도 여행이 가능한 것이 좋네요




표지판을 따라가보면 이렇게 갈림길이 나옵니다
좌측으로 가면 케이블카를 탈 수 있고 우측으로 가면 1인 의자 리프트를 탈 수 있습니다.
이것도 공항에서 받은 무료 쿠폰을 이용해 올라갈 때 한 번, 내려갈 때 한 번 무료로 이용가능하니 꼭 여권과 쿠폰을 챙겨가셔요

올라갈 때는 의자 리프트를 타기로 하고 우측으로 갔습니다



이렇게 의자로 올라갑니다 ㅋㅋㅎㅋㅎ
의자에 안전벨트도 없고 생각보다 긴 시간 (그래봤자 5분이지만 길게 느껴지더라고요)을 타서
나름의 스릴이 있습니다.

위험하거나 하진 않고 생각보다 안정감이 있는데 꽤 재밌습니다.
처음에는 아주 조금 무서웠지만... 타다보니 해방감도 느껴지고 바람도 시원하고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폰 안떨어뜨리게 조심하셔야 합니다


타고 무사히 올라와서 내렸습니다.
근데 ㅎㅎㅎ 엄마는 아주 무서웠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겁이 아주 많으신 편)

꽉 쥐고 있던 종이 티켓을 다 적셨습니다...
손의 땀 만으로 이렇게 적시다니
너무 웃겨서 성 가는 내내 10분동안 웃었습니다...



올라오면 이렇게 한적하고 넓은 공간에 가게도 있고 마츠야마 성을 구경하러 갈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 공기도 좋고 경치도 좋아 산책으로 아주 딱입니다

마츠야마 성 방문기는 또 이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여기도 볼거리가 꽤나 있거든요




마츠야마 성을 구경하고 나서는 이렇게 가는 길이 있습니다
여기는 케이블카 타는 입구인데요
엄마가 올라올 때 너무 무서워했기 때문에 내려가는 길에는 케이블카를 탔습니다
케이블카는 그냥 우리가 아는 케이블카인데 의자에 비해선 훨씬 재미가 없습니다 ㅎㅎ

그래도 기분 좋은건 마츠야마가 무료쿠폰 제도가 잘 되어 있어 이런 것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재미있게 타고 내려왔습니다 ㅎㅎㅎ

마츠야마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의자 리프트를 체험해보시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