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갈비구이 맛이 나는 만두 마켓컬리 <해화당 갈비만두>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3. 2.
반응형


구 룸메 찬스로 마켓컬리 해화당 갈비만두를 겟 했습니다
360그람 두 팩에 만원입니다
갈비만두는 워낙 좋아해서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국내산 생부추를 쓴다고 좌하단에 써있네요

사실 저는 원산지도 원산지이지만...
맛과 양이 더 중요하긴 합니다 ㅋㅎㅎㅋ ^^:



해화당 갈비만두 칼로리표 입니다
냉동만두 사먹을 때마다 느끼는데... 만두 칼로리는 참 의외로 아주 빡센 편 인것 같습니다
사실 칼로리표 보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이 없긴 합니다만
나트륨과 포화지방이 좀 비중이 크긴 하네요 ㅜㅜ

하지만 이 생각은 만두를 데우면서 부터 모두 잊었습니다



이렇게 소량 꺼내주었습니다
만두는 작은데 개수는 꽤나 들어있습니다
봉지당 360그람이니 빈약한 편은 아닙니다



이케아 그릇에 넣고 그냥 데웠습니다
사실 찜기 쓰거나 뭐 전자렌지 용기에 물 좀 뿌려주고 랩으로 덮고 데우는 것이 정석입니다만
자취생활이 길어지다보니 입으로 빨리 넣는 것이 갈수록 중요해지더군요...


만두 단면입니다
생각보다 갈비갈비 스럽지는 않은 속입니다만
맛은 진짜 갈비구이맛이 진~하게 납니다

제가 먹어본 갈비만두는 그 삼둥이들이 먹었던 바르다 김선생 정도인데
그거만큼 정말 괜찮습니다
피도 부드럽고 특히나 속이 정말 맛있습니다
갈비맛도 진하고 ... 한입에 딱 털기 좋은 사이즈 이기도 합니다
생긴것도 바르다 김선생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두 봉지 얼마 못가 모두 클리어해버렸습니다...
720그람에 만원으로 갈비만두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니 가성비가 꽤나 괜찮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해화당 갈비만두 구매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을 정도의 맛입니다 ㅎㅎ

잘먹었습니다 ^^




반응형